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철산] 이차돌

by 볼빵빵 혬띵 2021. 2. 15.
728x90
반응형

동생이랑 가산디지털단지 롯데시네마에서

소울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고 쇼핑했어요!

동생 밥 한끼 사줄려고하는데 맛있는걸 사주고싶었어요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차돌박이도 먹고싶어

철산에 이차돌이 새로 생겼다고하여 철산으로 건너와서 

이차돌에 왔습니다! 

 

 

 

 

이차돌집이 크게 생겼네요!!

작은 전구가 많이 달려있어요 

주위에서 이차돌만 빛납니다

귀여운 차돌 캐릭터는 이차돌의 마스코트입니다!

 

 

 

 

외부도 내부도 밝은 나무로 밝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작지만 큰? 전구들로 밝혀줍니다.

역시 사람들이 많습니다!

 

 

 

 

눈에 띄는세트 메뉴판!

그러나 저희 동생이 많이 먹는편도 아니고

된장찌개도 별로 안좋아해서 단품으로 주문하기로했어요!!

저희 처럼 된장찌개도 별루 치즈도 별루면

그냥 단품 주문해서 먹으면 될꺼같아요!!

 

 

 

 

메뉴판 사진이에요!!

여기서 제일 유명한건 차돌박이죠!!

보니깐 단체 손님들은 다른 고기들도

주문해서 먹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메인은 차돌박이에요

이차돌이잖아요

 

저는 영등포 이차돌을 다녀온 경험이 있기에

무엇을 주문해야하는지 알죠!

 

저는 돌초밥,차쫄면(순한맛),차돌박이 2인분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기본세팅입니다!

더 필요한 것은 셀프빠가서

더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차돌박이가 나왔습니다!

엄청 얇게 썰려서 왓어요ㅋㅋㅋ

차돌박이는 얇아야지 맛있어요

 

 

 

 

저는 고기를 구운 경험이 별로 없는데요
오랜만에 구우려고 하니 잠깐 떨렸어요ㅋㅋ
난.. 난!! 난 언니다!!
동생을 위해서 고기를 구워본다!!

 

펴져라 차돌아

 

 

 

 

돌초밥이 나왔어요!

돌초밥은 초밥의 그 밥만나오는거에요!!

와사비 올리고

차돌박이 올리면 완성이죠!

잘 느껴지지는 않지만 약간의 새콤함이 맛있어요!

 

 

 

 

차돌박이를 먹기 위한 준비가 끝났어요 

돌초밥은 8개 정도 나옵니다.

 

 

 

 

차돌박이는 좀 익으면 단단히 말려있던 게
조금씩 풀려요
조금 풀려있을 때 열어줘야 해요
더 익을 다음에 열어주려고 하면 잘 안 열려요

 

 

 

 

굽다가 잊어버릴까 봐 계속 생각했어요
차 쫄면 나와야 한다.
안 나오면 이야기해야 한다.
차 쫄면이 남았다!!!
주문 외우듯이 마음속으로 생각하니깐
나왔어요ㅋㅋㅋ

마음속으로 무료라고 외쳐서 무료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상한 소리..)

 

 

 

 

저 고기 구울 동안 쫄면 비비라고
동생 시켰어요!!
야무지게 잘 비빈 우리 동생ㅋㅋㅋ

 

쫄면 순한맛 주문했는데

휘파람 불었어요ㅋㅋㅋ

좀 맵더라고요

매운맛은 얼마나 매운거죠?ㅋㅋㅋ

 

 

 

 

고기가 얇아서 빨리 익어요.. ㅋㅋㅋ
아니 고기 굽는 사람은 자기가
먹어야 한다고 의식하지 않으면
많이 못 먹을 거 같아요ㅋㅋㅋ

고기 굽고 먹고 굽고 먹고..
체할뻔했습니다.

고기 구워주시는 주변 분들께 감사합니다.

 

 

 

 

노릇노릇 차돌이랑 쫄면 싸먹었어요!!

하..이거죠!!

고기집에서 냉면 필수인거처럼

이차돌에서도 차쫄면 필수입니다

 

 

 

돌초밥에 와사비 올리고!!

그위에 차돌박이 올리고!!

한번에 입속에 넣으면!

행-복!!

 

그러고 돌초밥 1개 더 추가~

 

동생은 위가 작아서 잘 못먹는데

차돌박이는 눈빛이 달라지면서 먹더라고요..

왜이렇게 잘 먹냐니깐..

고기는 잘 먹는데요..

그렇구나..

 

위 작은 동생과 잘먹지만 조금은 소식해보려는 제가

돌초밥 1개추가

차돌박이 1개를 추가해서

 

총 

차돌박이 3인분

차쫄면 1인분

돌초밥 2인분

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차돌박이여서 금방 사라지고

인당 1인분먹으면 좀 부족해서

계속 추가하지만

그만큼

가격도 저렴합니다!!

 

술 안드시면 저렴해요!

물론 그럴 수 없지만요!

 

여러분도 이차돌가서 차돌박이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램스일레븐  (0) 2021.02.17
[인천] 소나무식당  (0) 2021.02.16
[영등포] 무월식탁  (0) 2021.02.13
[안양] 보리수 한정식  (0) 2021.02.12
[홍대]교다이야  (0) 2021.02.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