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영등포] 먹쉬돈나

by 볼빵빵 혬띵 2020. 4. 12.
728x90
반응형

롯데백화점 상품권이 있어서

영등포에 있는 롯데백화점에 

갔어요!

내가 원하는 물건도 사고

좋았지만.. 체력이 다하고

배가 고프기 시작했어요ㅠㅜ

 

지하 식당에서 간단하게 먹자고

친구한테 말했는데

저 멀리서 많은 사람들이 음식을 먹는것을

봤어요!

 

바로 거기는~

먹고 쉬고 돈내고 나가라~

먹쉬돈나에 갔어요!

 

먹쉬돈나

사람들이 많았어요!

사람 많은 곳 = 맛집

주저하지 않고 앉았죠

메뉴판

저와 친구는

부대떡볶이(2인분 : 만원)

라면(1000원)

만두(1000원)

계란(1000원)

소시지(1000원)

볶음밥(25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떡볶이는 인원수 기준이여서

2명이 가면 2인분은 주문해야해요

부대 떡볶이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먹쉬돈나는 국물 떡볶이집이여서

국물이 많아요!

떡볶이는 밀떡이에요!

떡이 좀 작은거 같아요ㅠㅜ

그래도 정말.. 맛있어요!!

보글보글.. 뜨거워도 바로 먹고싶은 비쥬얼

국물

크.. 예술이다.. 

부대 떡볶이 인데 부대찌게 맛보다는

떡볶이 맛이 좀 더 강해요!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소시지

부대 떡볶이에 소시지를 추가해서

먹으니깐 더 부대찌게 맛이 났어요!

부대떡볶이를 주문하면

소시지 추가 추천~해요

만두

만두 주문했는데 

국물이 잘 배어서 맛은 더 진하고 부드러웠어요!

볶음밥

대망의 볶음밥!

크.. 좀 더 불을 쎄게

눌게해서 먹었어요!

클리어~

 

정말 뚝딱하고 먹었어요!!

먹고돈나라는 떡볶이집을

처음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유명한 곳인가봐요!

 

사람들도 많고 검색 자료도 많네요~

다음에 또 가고 싶은 맛이에요!

다음엔 불고기 떡볶이먹으러 가고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