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광진구] 송화산시도삭면

by 볼빵빵 혬띵 2020. 4. 10.
728x90
반응형

장시간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일하니깐

몸이 안좋아졌어요

다들 스트레칭 꾸준히하고

일만 하지말고 

가끔 산책도 하고 움직여주세요ㅠㅠ

송화산시도삭면

건대 주변에 돌아다닐 때 줄서서 먹는

만두집을 발견했어요

저기가 유명한가?

하고 몇번 지나쳤던 것 같아요!

 

줄 서 있는거 보이죠? 들어갈 때도 나올때도 줄이 있었어요

인기 많은 맛집 인정!

만두찜

찜통에서 나오는 연기를 쐬면서 기달렸어요

한 30분 정도 기달리고 들어갔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2

정말.. 고르기 어려운것..

이것도 저것도 먹어..

 

다시키자!

 

둘이가서 4가지 요리를 주문했어요ㅋㅋ

아팠던 사람 맞나..

 

도삭면

앉고 몇분 안되서 나온

도삭면!

이 집의 대표 메뉴중 하나죠!

 

위에는 고수가 올라가 있어요!

고수 싫어하시는 

분들 많은데

저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 도삭면에는 고수가 너무 잘어울려요

나중엔 고수가 없어서 아쉬운...

정말 맛있어요!

 

위가 별로 안좋아서 국물은 두입정도 먹었는데

흠..시큼? 얼큰? 

오묘했어요!ㅋㅋㅋ

뭔지 모르지만 맛있는 맛!

 

면이 칼국수 대충 만든 것 같은데

좀 독특하고 맛있어요

 

도삭면 추천~

고수 안먹어본 사람도 도전~

싫어하는 사람은 빼고 드셔도되요!(아쉽..)

 

소룽포오

다음은 소룽포오가 나왔어요!

 

역시 생강과 간장을 같이 찌끄려서 먹어야

맛있죠!

 

맛두피를 찢으니 국물이 촥 나왔어요 

 

정말 만두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추천해요!!

1차전 세팅 완성~

저 땅콩은 서비스인데 짭조름해서 맛있었어요!

새우 볶음밥

먹는 도중에 새우볶음밥도 나왔어요!

짜지도 않고 적당한 간이였어요!

 이 집 요리잘하네요!

꿔바로우

너무 많이 요리를 주문해서

꿔바로우를 시킬까 말까했는데

잘 시킨거 같아요!!

끝은 바삭 가운데는 쫀독했어요

 

맛은 달기만 하지 않고 시큼한 맛도

났어요! 생강향도 나요!

생강 싫어하지면 많이 생각해보세요!

 

새우 볶음밥이랑 같이 먹으니깐 맛 2배!

 

성공적인 맛집투어였어요!

 

배도 부르고 벚꽃도 피고 

노래가 자동으로 흥얼 흥얼~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대점] 홍마떡(홍대마늘떡볶이)  (0) 2020.04.17
[철산]육회와전  (0) 2020.04.16
[영등포] 먹쉬돈나  (0) 2020.04.12
[광진구] 토닥토닥 불꽃치즈닭갈비  (0) 2020.04.01
[망원동] 도마뱀 식당  (0) 2020.03.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