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광진구] 토닥토닥 불꽃치즈닭갈비

by 볼빵빵 혬띵 2020. 4. 1.
728x90
반응형

저는 점심을 먹으러 건국대 주변 밥집을 갑니다!

오늘은 닭갈비가 땡겨서 항상 눈독 드리고 있는

백종원의 백철판을 갈려고 했는데...

갔..는데ㅠㅠㅜ

갔는데ㅠㅜㅠㅜㅠㅜㅠㅜ

가게 안은 이미 반 이상이 뿌셔져서 뿌옇고

아저씨들은 냉장고를 꺼내고 있었어요..

 

정말 닭갈비 먹고싶은 날

가려고 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더니..

딱 맞는 말..

 

여기 말고 맛있는 닭갈비는

이제 없어..

그럴리가!

닭갈비 토닥토닥

건대 토닥토닥 불꽃치즈닭갈비가 있습니당!

내부사진

낮 12시 쯤이여서 한산했어요!

저희가 앉으니깐 그 뒤로 사람들이

들어왔어요!

 

저번에 토닥토닥의 시그니처 메뉴 또띠아 불꽃치즈닭갈비

를 먹었는데요!

불꽃치즈닭갈비

올리면서 또 먹고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제가 콘치즈를 좋아하는데

딱 나와서 속으로 소리질렀어요ㅋㅋ

 

그것도 잠시..

알바분께서 불쇼도 보여주셨어요ㅋㅋ

(예상치 못한 것)

 

맵기 단계는 2단계로 먹었어요!

맵긴했는데 사진에 보여지는 것처럼

치즈가 폭탄이여서 같이 

 먹으니깐 좀 덜 매웠어요

꿀맛..ㅠㅜb

 

저 치즈 밑에는 또띠아가 있어요!

닭갈비와 또띠아의 조합은 생각도 못해봤는데

나오니깐 맛이 궁금했어요!

역시나 맛있죠ㅠㅜ

왜 토닥토닥의 시그니처 메뉴인지 알꺼같아요 

 

저건.. 몇주 전 사진이에요 

오늘 먹은 건!!!

토닥토핑닭갈비

토닥토핑 닭갈비에요!

토핑은 선택할 수 있어요

제가 선택한건 크림파스타였어요!

매운 맛을 잡아줄 수 있을 꺼 같아서 

선택했는데 안했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매워죽을뻔..;;;

 

저번에도 2단계로 해서 먹었는데

역시 치즈만큼은 매운맛을 못 잡아주나봐요

매운거 잘 못 먹으면 1단계..만 드세요

 

오후까지 배가 뜨거웠어요^^

 

토핑 선택은 총 5개로 

국물 떡볶이

 

크림 파스타

크림새우

우삼겹숙주볶음

쭈꾸미볶음

직화불삼겹

가 있어요!

 

매운 닭갈비에 뭐가 더 어울리고 땡기는지 

생각하고 골라보세요!

 

토핑 닭갈비

두가지 종류의 닭갈비는

모두 성공적이었어요!

 

그러나 더 생각 나는 메뉴는

토핑 닭갈비였어요

마싯서ㅠㅜ

 

담에또 또 생각나면 갈려고요!

 

아! 감자튀김은 토핑 닭갈비에만 

나오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대점] 홍마떡(홍대마늘떡볶이)  (0) 2020.04.17
[철산]육회와전  (0) 2020.04.16
[영등포] 먹쉬돈나  (0) 2020.04.12
[광진구] 송화산시도삭면  (0) 2020.04.10
[망원동] 도마뱀 식당  (0) 2020.03.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