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여행

[정보공유] 3박 4일 도쿄여행 (겨울 2편)

by 볼빵빵 혬띵 2023. 7. 3.
728x90
반응형

 
도쿄에서 첫 아침!
이날은 디즈니랜드에 가기로 했어요
 
가이엔마에역(긴자선) 타고 긴자역에서 환승하고
핫초보리역서 또 환승해 마이하마역에서 내렸어요
일본인들 출근시간이랑 겹쳐서 힘들었다^^;;
 
한국에서 미리 티켓을 구입해서 출력해갔기때문에
저날 비가 오든 눈이오든 가야했거든요
 
디즈니랜드는 바다 근처여서 
날씨가 꾸리꾸리하고 비가 자주 온다하더라고요ㅠㅠ
근데 이럴수가 진짜 디즈니랜드 근처오니까
비가 조금씩 오더라고요
안돼오지마ㅠㅠㅠ
 

와아아아
디즈니랜드에요~
저 성을 처음봤을때 어찌 신나고 설레던지..
근데 앞에 사람들 보이죠?
저 때가 9시에요
부지런한 사람들...

디즈니랜드 입구쪽에
상점들이 많아요!!
하나같이 다 동화속에 있을만한 상점들이에요
너무 예쁘다+_+

상점들 중에 사람들이 많이 들어가는 곳에 들어갔는데
머리띠가 엄청 많더라고요!!
디즈니랜드 오기전에 몇몇
리뷰 찾아봤었는데
입구쪽에 있는 상점이
머리띠 종류도 다양하고 많대요
 
친구는 한번밖에 안쓸거여서 당근에서 사려고했는데
예쁜게 없어서 그냥 왔대요
근데 진짜 머리띠가 비싸긴해요
한번 쓸건데 2만원...
여러분도 당근에 예쁜 머리띠 있으면 미리 사서오세요..
 

징짜 그림이네요
뒤에 불꽃놀이 팡팡 터질거같아요
성을 바라보고있으면 동화속에 있는거같아요
(너무 간거갔죠? 그정도로 넘 좋았어요*-*)

놀이기구 타는 곳이 다 그림같아요ㅋㅋㅋ
진짜 잘 만들고 관리 잘한거같아요
 
왼쪽이 빅 썬더 마운틴이에요
롤러코스터랑 비슷한데 별로 무섭진 않아요
스피드가 있어서 재미있긴합니다!
기다릴만해요
 
오른쪽은 그 유명한 미녀와야수 성인데요이건 스릴과 재미보다는스토리를 보고 은은한 감동과 고퀄리티 소품과 영상을 보기 위해 탄다고 생각하면되요!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제일 유명한 놀이기구에요
생긴지도 별로 안되기도 했고
영상과 특수효과, 소품등등 신기하고 예쁜게 많았어요
 
너무 인기가 많아서 돈주고 패스권을 사야하나 고민도했지만
안사고 줄서서 기다렸거든요
가격이 아주사악해^^
1시간 15분 정도 기다린거같아요
이정도면 별로 안기다렸다고 생각해요
 
친구랑 수다떨고 주변좀봐주고 츄러스 먹고 
이러다보니까 기다리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아쥬 신났쥬
밑에 비웅덩이 보이세요??
ㅠㅠㅠ비가와가지구 하늘도 뿌해요
이때까지만해도 오늘 사진 망했구나 생각했었죠

디즈니 랜드 안에는 생각보다 먹을게
별로 없더라고요? 돌다돌아 즉흥으로 먹게된 피자!
와 진짜! 기대 하나도 안했는데
넘 맛있어욬ㅋㅋㅋ
디즈니랜드가면 피자 꼭 드세요!!
밖에서 파는 피자보다 더 맛있어요
그리고 한조각씩만 살 수 있어서 부담도 없어요
 
미키마우스 빵은 귀여워서 샀는데
느끼한 핑크크림이 들어가있어요
만쮸에 딸기크림 들어간 느낌?
그래도 귀여우니까..!

센터에 있는 디즈니성 말고 사이드측에
또 다른 성이 하나 있는데
이것도 디즈니성에 전혀 전혀 꿀리지 않는 비주얼이에요

저는 디즈니 랜드에서 SPACE MOUNTAIN이 제일 재미있었어욬ㅋㅋㅋ
칠흑같은 어둠속에 빠르게 달리는데 스릴감 있었어요
근데 혜성특급만큼은 아니였어요ㅋㅋ
혜성특급은 많이 흔들려서 진짜 떨어질거같잖아요..
혜성특급은 못이기지^^
암튼 제일 재미있었다!

곰돌이 푸도 꽤 기다렸는데요
미녀와 야수를 먼저 보고와서그런지 큰 감흥은 없었어요
그래도 기분 좋고 귀여웠어요

디즈니 랜드 기념품샵을 여기저기 돌아다녀봤는데
크게 사고싶은 마음이 들지 않더라고요
지나고 나서 생각해보면
푸 기념품샵이 제일 귀여운게 많고
선물용으로 사기 좋았던거 같아요

아쥬 귀여운 우리!!
*^^*V *^^*
나의 디즈니랜드 여행은 처음부터
내친구 ㅎㄹ이를 생각하고 계획했지
너무 같이 잘왔어><

초록초록 잔디 위 성이 있어서
색감이 너무 예뻐 
사진 찍기 너무 좋은 스팟!!

저는 어릴때부터 퍼레이드에 관심이 없어서

놀이기구 타느라 바빴어요

근데 친구가 보자고 하기도 했고 

도쿄디즈니 랜드는 재미있을 수도 있겠다 생각해서 봤는데

진짜... 너무 좋았어요

디즈니랜드에서 제일 좋았던거같아요

 

하이틴 느낌 가득한 팝송이 나오면서

디즈니 랜드 캐릭터 나오는데 너무 좋더라고요ㅠㅠ

잊지 못해ㅠㅠㅠ

여러분 꼭 퍼레이드 보세요!!!

 

제가 갔을땐 야간 퍼레이드는 안하는 날이여서 

못봤지만 야간도 엄청 화려하고 예뻤을거같아요

저대신 야간 퍼레이드를 즐겨주세요

 

가끔 놀이기구랑 퍼레이드를 운영할때가 있고

안할때가 있더라고요

여행가기전에 미리 도쿄 디즈니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여행 계획 세우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니!!!!!
저 미키마우스 당근에 치즈별 뿌려진 
오므라이스를 먹고싶었는데
아무리 인터넷에서 찾아도 찾아도ㅠㅠㅠ
아무도 위치 안알려쥬ㅜㅁ
포기하고..
외계인 모찌나 먹으러가자 했는데 
오잉?? 뭐야 왜 여기에 그 메뉴가 파는거지!!!!
이-득
 
왼쪽은 함박오므라이스
오른쪽은 비빔밥?인데
둘다 맛있었어요!!!
디즈니랜드에서 맛있는거 우리가 다 찾아서 먹은듯!!
저때 너무 기분 좋았어요!
운좋게 제가 먹고싶은거 다 먹었거든요!

진짜 너무 귀엽게 생겨서
깨물어줬어요
깨물어놓고 좀 미안하네..^^> 머쓱
 
맛은 그냥 그래요 못먹을정도는 아니고..
슈크림이 제일 별로였나 그래요
초코랑 딸기랑 슈크림이었던듯
 
그래도 왔는데 먹어야지..^^
맛은.. 너무 강조하나?ㅋㅋ

몬스터 주식회사도 마지막 힘을 끌어 올려서 탔고
사진엔 첨부안했지만 피터팬도 탔다!!
피터팬은 한번쯤 타보셨으면 해요!
진짜 피터팬 이야기 속 주인공의 친구가 된거같았어요!
 
디즈니랜드에 있는 놀이기구가 
캐릭터 스토리를 3~5분 내로 짧게 보여주는 식이에요
신밧드의 모험처럼요!!
 
근데 훨씬 퀄리가 높아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낮에도 알록달록해서 눈에 띄더니
밤에도 화려하게 빛나네요
홀려서 그렇게 타게되는데..
그게 문제였지..
우리는 디즈니랜드니까 진짜 앨리스 관련된거라고 믿었어요
진짜 ... 연관 하나도 없어요 제발 타지마요....ㅠㅠㅠㅠㅠㅠ
시간 제일 아까웠어요ㅋㅋ

밤엔 더 예쁠거라고 생각했지만
빛이 시퍼래섴ㅋㅋㅋ
사진도 안나오고..ㅋㅋㅋ
추억이다!!
 

이렇게 디즈니랜드에서만 이만보를 걸은 우리는
집으로 갑니다..
어떻게 다녔지..?
 
저보다 약할줄 알았던 친구는
체력왕이었어요
여리한 내 친구.. 진짜 친구 다시보게됨..
 
너무 즐거웠던 도쿄 디즈니랜드!
다음에 기회되면 디즈니씨도 가보고싶다:)

 

 

숙소정보

 

https://hyemi6ilsang.tistory.com/524

 

[좋은 정보] 도쿄 숙소(닛폰 세이넨칸 호텔 도쿄, 신주쿠)

저희가 3박 4일동안 있을 숙소로 닛폰 세이넨칸 호텔 도쿄, 신주쿠 선택헀어요! 가이엔마에역에서 걸어서 8분~10분인데 친구랑 수다떨면 금방 도착해 있어요 주변이 진짜 조용해서 좋았어요 도시

hyemi6ilsang.tistory.com

 

도쿄 3일차 

 

https://hyemi6ilsang.tistory.com/527

 

[정보공유] 3박 4일 도쿄여행 (겨울 3편)

이날은 가마쿠라에 가는 날이었어요! 친구가 가마쿠라 가고 싶다해서 가게됬는데요 완전..가길 잘했어요!! 도쿄 여행중 제일 좋았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저희는 아래루트로 갔어요 고쿠라쓰

hyemi6ilsa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