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여행

[정보공유] 3박 4일 도쿄여행 (겨울 1-2편)

by 볼빵빵 혬띵 2023. 6. 29.
728x90
반응형

저녁 일정으로 시부야로 갔어요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이 유명해서
낮에도 보고~ 밤에도 봐야지 했는데
엉???

그냥 파란불 여러대 켜지면
대환장 길 건너기..
와 진짜 여기서 충격먹고
집에 가고싶었어요
 
제가 원래 사람 많은 곳 가도
별생각 없이 다니는 편인데 
와여기는 진짜 집가고싶다는 생각을 했어요ㅋㅋㅋ
 
초록불이 켜지면 저 모든 사람들이 
다 같이 움직인다고 생각해봐요..ㅎ
 
저녁에 봤으니 낮엔 안봐도되겠다^^

츠키시마 몬자 쿠우야 시부야 라는
오꼬노미&몬자야키 맛집이에요
몬자야키는 처음먹어보는거여서 기대했어요
비주얼이 토..같아서 다들 좀 그랬다는 리뷰가 많았는데
또 맛은 좋다고 그러더라고요
저도 똑같이 느꼈어요ㅋㅋㅋ
 
그 샤브샤브 먹고 죽 만들어서 먹잖아요
그걸 엄청 쫄이고 쫄인게 몬자야키랑 비슷한거같아요
맛있더라고요!!
 
근데 저날.. 야끼니꾸에.. 야끼니꾸에.. 야끼니꾸..
야끼니꾸 먹어서 속이 니글거렸는데
또 느끼한 몬자야끼 오꼬노미야끼를 먹어서
많이 못먹었어요..
나의 포만감과 느끼함때문인지 맛집인지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나쁘지 않았다!!
(참고로 사진에 보이는 계란말이는 서비스로 다나와요!)
 

배불러도 아이스크림은 포기 못하지!
호텔 1층 편의점에서 구입했어요
늦게까지 하더라고요
 
저 아이스크림 이름은 모르겠는데
넘 맛있어요
똑같은 아이스크림 발견하면 드셔도되요
맛 보장!
 
늦은 시간이여도 대욕장은 포기 못하는 나란 사람..
난 씻는걸 좋아하고 부지런한 사람이 아닐ㄲr..
여행 버프겠지^-^
 
한국에서 출발해서 도쿄 1일차 보낸 하루!
넘 뿌듯했었다:) 
 
그러나 J들의 여행은 점점 강도가 심해지는데..
이날도 내일 계획으로 밤늦게 잤지^^
 
 
숙소정보

https://hyemi6ilsang.tistory.com/524

 

[좋은 정보] 도쿄 숙소(닛폰 세이넨칸 호텔 도쿄, 신주쿠)

저희가 3박 4일동안 있을 숙소로 닛폰 세이넨칸 호텔 도쿄, 신주쿠 선택헀어요! 가이엔마에역에서 걸어서 8분~10분인데 친구랑 수다떨면 금방 도착해 있어요 주변이 진짜 조용해서 좋았어요 도시

hyemi6ilsang.tistory.com

도쿄 1일차 1-1편

https://hyemi6ilsang.tistory.com/523

 

[정보공유] 3박 4일 도쿄여행 (겨울 1편)

2023년 6월기준 상반기 해외여행 다녀온 것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해요! 1월 말 도쿄 여행 다녀온것부터 써볼게요! 추억여행 시작! 저희는 8시 10분 비행기여서 6시 30분까지 만났어요! 여행가는 사

hyemi6ilsang.tistory.com

 

도쿄 2일차 

https://hyemi6ilsang.tistory.com/526

 

[정보공유] 3박 4일 도쿄여행 (겨울 2편)

도쿄에서 첫 아침! 이날은 디즈니랜드에 가기로 했어요 가이엔마에역(긴자선) 타고 긴자역에서 환승하고 핫초보리역서 또 환승해 마이하마역에서 내렸어요 일본인들 출근시간이랑 겹쳐서 힘들

hyemi6ilsa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