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좋은정보] 헤난 크리스탈 조식 & 저녁 뷔페

by 볼빵빵 혬띵 2022. 12. 5.
728x90
반응형

헤난 크리스탈 조식 먼저 소개시켜드리고

뒤쪽에서 디너를 소개시켜드릴게요!

 

화이트 비치 바로 앞에 있는 헤난 크리스탈 샌즈!

조식 먹는 곳이 헤난 크리스탈 샌즈 1층에 

화이트 비치 바로 이에요

야외 테이블에서는 이 바다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저날은 오전에 좀 흐렸어요

 

동남아가 진짜 재미있는게 저렇게 흐린데

낮에 또 언제 비왔냐는듯 맑아요ㅋㅋ

편하게 식사하고 싶으면 안에서 먹어도 좋아요

깔끔하고 예쁜 식당!

호텔 조식이여서 그런지 관리가 정말 잘 되어있더라고요

음식도 정말 다양해요!

같이 간 친구가 여기 조식은 확실히

한국인 입맛에 맞춘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그러더라고요

한국인들이 많이 오는 호텔이여서 더 그런거같아요

 

저도 동남아쪽 여행은 보라카이가 두번째인데

첫번째 싱가폴에서 입맛이 너무 안맞아서

사실 보라카이 두려웠거든요..

근데 보라카이는 호텔 조식뿐만 아니라 다 맛있고 입에 맞았어요

조식은 특히 더 맞춰져 있다고 느낀게 돈까스도 있고 김치도 있더라고요

 

첫날은 야외에서 먹었는데

휴양지 분위기 미쳐쓰요

 

바다뷰 보면서 먹는 조식을 먹으니까

내가 지금 해외에 있구나 느껴지더라고요ㅋㅋ

비 온 뒤 맑음.. 무지개..

예쁘고 난리..

예쁘게 담지 못했지만

누구보다 맛있게 먹었다..

 

저는 보라카이 망고를 기대했는데

망고는 평범했고 파인애플이 진짜 달고 맛있었어요

딱딱해보여서 안먹었는데 친구가 맛있다며 먹여주는데

ㅇㅁㅇ 맛있당

 

다른 날와서 먹은 조식이에요

저는 똑같을줄알았는데.. 음식 종류가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헤난 좋다..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헤난 크리스탈도 굿모닝~

 

-------------------------------------------

저희는 호텔 조식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보라카이 마지막 밤 저녁으로

헤난 크리스탈 디너를 먹기로 했어요

 

예약 어떻게 해야하나 궁금했는데

그냥.. 시간 맞춰서 줄서서 돈내고 들어가면 됬어요

1090(?) 페소였나..

저정도 가격이었어요

-------------------------------------------

확실히 조식보다는 뭐가 많아요

해산물이랑 고기류 튀김등 더 많아요

저녁에는 야외에서 가수분께서 노래를 불러주세요

한국인들이 많은 만큼 한국 노래도 중간중간 불러주세요

여자분 목소리랑 성량이 좋아서 즐기면서 저녁식사했어요

그리고 와인이랑 음료 무제한으로 선택해서

와인을 물먹듯 먹었지요~

 

헤난 크리스털 디너 먹기 잘했어요 :)

예쁘게 담지 못했지만.. 맛 만큼은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음식이 뭐가 있구나만 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