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해외여행] 헤난 크리스탈 샌즈

by 볼빵빵 혬띵 2022. 12. 2.
728x90
반응형

제가 보라카이에서 3박 4일동안 쭉 묵었던
헤난 크리스탈 샌즈를 소개시켜드릴려고해요!

여기가 바로 로비에요~
사람들이 편하게 기다릴 수 있게 테이블, 의자가 있어요
한 4테이블은 있는거같아요

원래는 웰컴티 쿠폰을 사용했어야했는데
웰컴티 먹을 시간이 없어서 못먹었어요
원래는 준답니다!

로비 직원분께 가서 체크인을 했어요 :)
언니들 진짜 다 예쁘고 친절했어요

보라카이 미녀들 나 헤난 크리스탈에 있네요!

룸으로 가는길에 찍은 사진인데요

중간중간 원목이 들어가있어서  따듯하고 깔끔한 느낌을 줘요

야자수 나무까지 진짜 동남아 숙소같아요

저희는 301호 방을 받았어요!

깔끔한 내부

총 세명은 쓸 수 있는 방인거같아요

1인배드랑 2인 배드가 있어요

 

원형 탁자도 있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저 탁자에서 먹을 생각에 설레는거 있죠?

그리고 화장실 정말 중요한데요!!!

 

화장실 넘 맘에 들었어요

청결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세면대, 변기 다 깨끗했어요!

뭐야 헤난 왜이렇게 완벽해

 

단!!! 씻을때 물이 잘 안내려가더라고요

그래도 씻는 곳 밖으로 넘치지 않았지만 

발로 첨벙거리면서 씻었어요ㅋㅋ

전 크게 불편하지 않았지만 혹시라도 넘칠까봐 신경은 쓰였어요

 

밤에 조명 받아서 더 예쁜 헤난 크리스탈

헤난 크리스탈 대표 사진 스팟!

아이들 신나게 놀고 있어서~

사진 남기는게 조금 아쉬웠지만

내가 이 호텔 사장은 아니니 나오라고 할 수 없고

이정도로도 만족한다 호호

 

헤난 크리스탈 수영장 정보가 궁금하다면

↓↓↓↓↓↓↓↓

 

https://hyemi6ilsang.tistory.com/445

 

[해외여행] (1-3) 3박 4일 보라카이 여행 (첫째날-수영장)

헤난 크리스털 샌즈 리조트 1층에서 찍은 수영장 모습이에요 (예쀼다~) 헤난 크리스털 샌즈 리조트 2층에서 찍은 수영장 모습이에요 (예쀼다~) 이곳은 스카이풀이에요! 스카이풀은 조식먹는 곳쪽

hyemi6ilsang.tistory.com

밤에도 예쁜 헤난 크리스탈!

보라카이 숙소로 너무 강추해요!

보라카이에서 제일 인기 있는 호텔인지 알거 같더라고요!

여러분도 보라카이 가게 된다면 꼭 숙소 리스트에 넣어두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