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해외여행] (1-2) 3박 4일 보라카이 여행 (첫째날-구경편)

by 볼빵빵 혬띵 2022. 11. 29.
728x90
반응형

숙소에서 친구까지 바캉스룩으로 갈아입고 관광시작!! 친구까지 옷 바꿔입으니까 진짜 실감이 나더라고요!!
저는 해외여행오면 이국적인 거리에 희열?ㅋㅋ을 느껴요 보라카이다아아~

저는 디몰이 백화점같은 곳인줄 알았는데 거리더라고요! 한국처럼 경리단길 이런느낌? 필리핀 보라카이의 디몰리단길
하하^^>;;

저희는 디몰안에 있는 환전소부터 들렸어요! 한국에서 달러로 환전하고 보라카이와서 페소로 바꿨어요~
저랑 친구 둘이서 갔는데 각자 30만원씩 해서 총 60만원을 일부 수수료 떼고 447달러로 환전했어요
달러가 비싸잖아요.. 페소가 많이 남으면 손해니 저희는 95~100달러 정도 남기고 350정도의 달러를 폐소로 바꿨어요
환전하니 한 19000페소정도 됬던거같아요! 어차피 계속 환율은 변하니까 대충 저정도라고 생각하시면될거같아요!

여러분..디몰에 유심판매하는 Globe라는 가게가 있어요ㅋㅋㅋ 아니ㅋㅋㅋ 아저씨가 뭔가 의심쩍게 생기셨어요..
심지어 저 기계는 거스름돈이 나오지 않는대요.. 더 이상한건에요.. 그리고 저희는 3박 4일이여서 5일짜리 유심만 필요한데 7일짜리만 있대요.. 더맘에 안들었어요.. 1주 유심 120페소인데 페소 지폐가 150페소밖에 없어서 30페소는 그냥 냈어요ㅋㅋ 유심 가격 안알아보고 저렇게 상황을 직면하니 호구같은 느낌이 드는거에요..(예민 MAX) 그래서 유심하나로 핫스팟 공유해서 쓰자! 근데 너~~~~~~무 불편해서 다음날에 다시 갔어요ㅋㅋㅋㅋㅋㅋ아니 인터넷 검색하니 여기가 보라카이에서 유심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었던거에요ㅋㅋㅋ 아니 우리ㅋㅋㅋㅋㅋㅋ 제일 싼곳에서 뭐한거얔ㅋㅋ 정말 웃겼던 스토리 여러분 디몰 GLOBE에서 유심 구입하세요 여기가 저렴하대요!

꺄~~~바다에요~~벌써 날이 지고 있네요ㅠㅠ 보라카이 오는데 오래걸렸으니 그럴만두..
근데 진짜 바다가 예술인거 있죠.. 그림같았어요..

이 바다뷰를 보는데 사진을 안찍을 수 없죠 신난 내 자신*^^* 아무렇게나 찍어도 인생샷이에요

이날 날씨 진짜 좋았어요ㅠㅠㅠ 야자수도 구름도 석양도 돛단배도 바다도 다 완벽하다ㅠㅠㅠ

보라카이 피자 맛집 아리아에 왔어요 왜 사람들한테 인기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우선 야외가 미쳐쓰요!!! 피자를 먹으면서 석양을 본다..캬 낭만적이에요
그리고 피자도 정말 맛있어요! 이탈리아식 피자인데 쿼터로 지금 보면 종류가 4개로 2조각씩 있어요
베이컨,굴소스(?),버섯,참치 다 맛있어요!! 각자 처음 먹었던 피자가 제일 맛있다고 그랬어요ㅋㅋ
그렇게 굶었으니.. 맛이 없을수도 없겠지만 진짜 피자 맛집이랍니다! 스파게티는 쏘쏘..흠..그냥 먹을만했어요!
피자 꼭 주문하세요!

친구가 피자 먹다가 갑자기ㅋㅋㅋ 석양찍으러 갔다와도 되냐는거에요 그래서 갔다오라고했는데 진짜 저때 안찍었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매번오는 멋있는 석양이 아니더라고요 저도 보라카이와서 저때 본 석양이 정말 예뻐서 기억에 남아요
석양은 볼 수는 있지만 보이는 형태가 매번 달라서 기회가 될때마다 보러가는거 추천해요!

후식으로 아이스플레이크 망고빙수 먹으러 갔어요! 어떤 블로거분이 이 망고빙수가 너무 맛있어서 3번 먹으러 왔대요ㅋㅋ궁금해서 저도 먹으러왔는데 얼음을 얇게 갈아서 입에들어가자 녹아요 눈꽃빙수에요 우유 40 물 60의 비중으로 섞인거같고 망고시럽과 망고꽃을 따로줘요 예쁘게 찍고싶은 분은 망고 올리고 찍으세요! 한번쯤은 가서 먹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보라카이까지 갔는데 망고빙수정도는 먹어줘야죠~

 

헤난 크리스털 샌즈 리조트에 와서 마지막 일정으로 밤수영장을 즐기러갔어요 분위기 최고 bbb

헤난 크리스털 샌즈 수영장 너무 좋았습니다 :) 보라카이에서 숙소 고민하고 계신다면 헤난 크리스털 샌즈 리조트 추천 할게요!

크리스털 샌즈 리조트 수영장 보기

↓↓↓↓↓↓↓

https://hyemi6ilsang.tistory.com/445

 

[해외여행] (1-3) 3박 4일 보라카이 여행 (첫째날-수영장)

헤난 크리스털 샌즈 리조트 1층에서 찍은 수영장 모습이에요 (예쀼다~) 헤난 크리스털 샌즈 리조트 2층에서 찍은 수영장 모습이에요 (예쀼다~) 이곳은 스카이풀이에요! 스카이풀은 조식먹는 곳쪽

hyemi6ilsang.tistory.com

 

*정리*

1. 보라카이 페소 환전은 디몰에서 한다! 보라카이 유심도 디몰에서 한다!

2. 아리아 피자는 피자 맛집이니 피자를 주문해한다! 석양시간때 야외테이블에서 먹는거 추천드릴게요!

3. 헤난 크리스털 샌즈 리조트 객실도 수영장도 다 좋다!

 

https://hyemi6ilsang.tistory.com/448

 

[해외여행] (2-1) 3박 4일 보라카이 여행 (둘째날-구경편)

둘째날 아침이 밝았어요 부지런한 저와 친구는 아침 6시에 일어나서눈꼽만 떼고 호텔 조식을 먹으러갔어요! 헤난 크리스탈 조식과 디너자세하게 보고싶은 분은 아래 링크 누르세요! https://hyemi6i

hyemi6ilsa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