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부산, 남포동] 이가네 3대천왕 떡볶이 본점

by 볼빵빵 혬띵 2021. 9. 6.
728x90
반응형

깡통시장에 왔어요
여기저기 구경하고
이가네 3대천왕 떡볶이를 찾았어요!

깡통시장에 유명한 떡볶이집이 있어요
멀리서 봐도 맛집인거 알만큼
사람들이 옆으로 줄서있어요

이모님들이 준비한 떡볶이와 튀김들
너무 맛있어보여요
달달하고 매콤한 냄새가 좋아요

옆이랑 뒤쪽에 먹는 공간이 따로 있어요~

 

영업시간은

10시부터 17시 까지에요

일요일은 유무입니다!

역시 시장이어서 그런지 

가격이 저렴합니다!

 

저희는 떡볶이 1인분, 튀김 1인분을

주문했어요!

가래떡과 소스에요!

그냥 가래떡 먹어도 맛있겠따

 

이모님이 떡볶이 한 컵 담아주셨어요

저 사악한 떡볶이 소스를 보세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엄청 빨개서 매워 보일 거 같지만

그렇지도 않아요

이 양념장이 그렇게 유명하다면서요

엄청 맛있대요

먹어보니 단맵단맵

 

매콤함이 단맛을 잡고

단맛이 매콤함을 잡아줘요

적당한 단맛과 매운맛이에요

 

너무 맛있네..양념장만 따로 파는거 같더라고요

 

오뎅엄청 많아요ㅋㅋㅋ

다들 오뎅하나씩 잡더라고요

저희는 떡볶이와 튀김 먹고

생각해보기로 했어요

 

그래도 오뎅 국물은 포기못해

오뎅국물은 짜지도 않고 좋았어요

떡볶이랑 튀김이에요!

 

떡볶이 1인분 4000원

튀김 1인분 4000원

주문했어요

 

큰 컵에다가 담아줍니다.

소스가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떡볶이 소스 비법이 무엇이지

너무 맛있네

이래서 따로 양념장도 시중에 나오고 그러나봐요

역시 떡볶이는 양념장이 중요해요

파랑 당근도 들어가 있어서 맛있어요

 

좀 아쉬운점은 떡볶이 소스가 좀 부족했어요

특히 튀김 찍어 먹을 때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소스 더 주세요ㅠㅠ

 

튀김이 약간 두껍게 튀겼어요

 

이런 튀김이

떡볶이 소스에 푹 담가서 먹으면

튀김옷에 떡볶이 국물 스며들면서 

맛있다고요

 

튀김 한입 먹을때마다

떡볶이 소스 푹 찍어 먹었어요

마지막가서 소스가 너무 부족해요ㅠㅠ

 

가래떡 두께가 있어서 금방 배가 차요

저렇게 아침 겸 점심먹었는데

배부르더라고요!

 

깡통시장 다 둘러봐도

이가네 떡볶이만큼 땡기는게 없더라고요

깡통시장와서 이가네 떡볶이는 꼭 들러보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제주 김만복  (0) 2021.10.03
[부산, 초량동] 초량밀면  (0) 2021.09.30
[부산,남포동] 대영 양곱창  (0) 2021.09.05
[부산,남천동] 고옥  (0) 2021.09.04
[부산] 엄용백 돼지국밥  (0) 2021.09.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