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건대] 쭈꾸미킹

by 볼빵빵 혬띵 2020. 8. 13.
728x90
반응형

종종 가던 밥집을
소개시켜드릴려고요!!
건대에서 활동하는
분들은 낮에 뭐먹지
고민할꺼같아요!!
저도 그랬거든요!!

오늘은 저녁을 먹을려고
쭈꾸미킹에 왔어요
항상 점심에만 왔는데
색다르네요

노란색입구로 튀어요ㅋㅋ
찾지 않아도 튀어서 보여요

넓고 자리가 많아요
많은 사람들을 수용가능할것 같아요
넓어서 사람 없어보이는데 군데군데 있었어요

 

메뉴판인데요
저는 왼쪽부분만 봐요
내눈엔 세트만 보인다..
요번에는 뭔가 불 안 키고 
깔끔하게 먹고싶어서
쭈꾸미피자세트를 주문했어요
날씨가 습하고 더워서.. 불은 피합니다.

먼저 샐러드랑 도토리묵국, 콩나물, 무무침?
이 기본으로 나와요
식전 속 풀리라고
호박죽도 나오네요

호박죽은 호박의 향과 설탕의 달달함?
뭐 그 정도의 맛이에요

그래도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메뉴주문에 연어샐러드가 있었는데

뭐..그정도로 여기서 연어를 먹고싶지 않아서

기본 샐러드가 포함된 세트를 주문했어요

 

더웠는데 도토리묵국먹고 싹 가셨어요!!!

그리고 쭈꾸미가..맵거든요..

피자와 도도리묵국이 큰역할을 했어요

저게 없었더라면..

콧물 흘리면서..먹지 않았을까요?

쭈꾸미 나오기 전에 피자가 먼저 나왔어요!!!
빨리 쭈꾸미도 나와야하는데ㅠㅜ
꼭 쭈꾸미랑 먹어야해요..
아니면 뒤에가서 후회할꺼에요..
(매....매워요)

 

쭈꾸미랑 피자가 정말 잘 맞는다고 생각했던게

쭈꾸미가 진짜 매운데

피자를 먹으면 괜찮더라고요

또 이게 중독성있어서

매워도 계속 먹고 있더라고요

피자가 나온지 별로 안되서
쭈꾸미가 바로왔어요
피자 치즈가 굳기전에 나와서 다행이에요

 

사진에 있는 쭈꾸미가

별로 안매워 보이나요?

정말 매워요ㅠㅜ

제가 매운걸 잘 먹는 편은 아니지만

못먹지는 않거든요

 

점점매워져요..쭈꾸미킹..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여기 오는걸 좀 고민해보세요

 

 

쭈꾸미접시는

철판에 구웠을때랑 느낌이
다르네요

 

제가 원래 따듯한 음식을 좋아하는데

그래서 평소 같았으면 철판먹었을꺼에요

근데 먹어보니깐 역시 쭈꾸미에요 

맛있어요

 

철판이든 아니든 다 맛있다~

 

먹기는 철판보다 접시가 편했어요
그리고 요즘처럼 습하고 더운날
판에 구워서 먹는 음식 싫잖아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더피자보이즈  (0) 2020.08.17
[철산] 강화나루한방민물장어  (0) 2020.08.14
[건대] 만경상회  (0) 2020.08.12
[건대] 겐로쿠  (0) 2020.08.10
[문래]그믐족발  (0) 2020.08.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