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건대] 겐로쿠

by 볼빵빵 혬띵 2020. 8. 10.
728x90
반응형

퇴근 후 맛있는걸 먹어야지
하루가 마무리가 잘되요
그런데
그날따라 속이 불편하더라고요..
그래도 건대까지 와준 친구랑
맛있는걸 먹어줘야하는데..ㅠㅜ

마침 친구가 소바먹으러갈래?
이러는거에요
오..! 면이면 잘 넘어가고
메밀이면 밀가루보단 나을꺼같더라고요!

정말 친구는 제 기분도 아닌
제 위속 상태를
어떻게 그리 잘 캣취 할까요

저희는 눈빛 몇번 주고받고
바로 그 가게로 향했어요

 

 

요번이 겐로쿠 방문 7번째네요
더 갔나?
그 당시는 우동 맛집으로 왔었어요!!
지금은 전 소바가 좋아서 겐로쿠에 가요

테이블이 5개가 있어요
작은 공간이지만
신기하게 테이블이 빠져나가면
사람이 들어오고 그랬어요

 

메뉴는 크게

따뜻한 것과 차가운 것

2종류가 있어요

 

따듯한 우동 종류로 
닭고기 (지도리)
유부(키즈네)
소고기 (니꾸)
있어요

 

차가운 메뉴는

자루우동과

자루소바가

있어요

친구는 키즈네우동(유부)을 주문했고
저는 자루소바를 주문했어요!!

우와...ㅠㅜ 소바면에서 빛나는거 보여요?
다시 먹고싶네
여름에 주문하기 좋고
좀 가볍게 한끼하고싶으면 최고의 메뉴에요

역시 우동엔 유부죠!!!
친구는 유부가 엄청 맛있다면서
계속 흡입했어요..
이 친구는 니꾸,지도리 다 먹어봤는데
키즈네가 제일 맛있대요!!

역시 키즈네에요!

 

면이 엄청 탱글탱글해요!

겐로쿠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가 된 자루소바에요!!
저는 이제 자루소바만 찾아요!!

소바면도 우동면 처럼
달라요..

여기 면은 뭘쓰죠?
아니면 면 삶는 방법이 다른가?

역시 다른 가게와 다른 뭔가가
있으면 끌리는게 맞나봐요
이제 우동집,소바집은
겐로쿠에요!


자루 소바에 빠지기 전에
자루 우동도 먹어봤었거든요!
자루 우동도 역시 그 집의 그 우동이니
탱글탱글해요!!

그때부터인거 같아요
제가 차가운 메뉴에 눈을 돌린게!!
뜨거운 국물도 좋은데
차가운 메뉴가 날씨 때문인지 몰라도
더 끌려요!!

자루소바랑 자루우동 둘 다 먹어봣는데
뭔가 자루소바가 더 땡기더라고요!
탱글탱글한 우동면은 많이 씹어야하고
소바면은 한두번 씹으면 들어가서 그런거같아욬ㅋㅋ
개인차이인 것 같아요

(왜 자루 우동 사진은 안찍었지 ..ㅠㅜ)

제가 예전에 먹었던
메뉴들도 같이 리뷰해 드릴게요!

짠~~
키즈네 우동이랑
지도리 우동이에요!!
유부초밥까지 나왔네요

저는 그때 기즈네 우동먹었어요!

 

키즈네 우동에
유부 2개가 올라가있네요
더 올려주세요...

유부를 딱 먹었는데
너..너무 뜨거워서 입을 데인
기억이 먼저 떠오르네요
다들..유부는.. 조심히드세여..
뜨거움도 잠시
유부의 달달함이 쫙 나왓어요
헐!! 유부에서 나오는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면이 일반 우동집과 다르게
엄청 탱글탱글해요
너무 탱글쫄깃해..ㅠㅜ
우동면 맛는가?
이 면식감을 잊을 수 없어서 계속
이 우동집을 오는 것 같아요

지도리 우동은 닭이 올라가 있어요!
언니가 주문한거여서
언니가 맛평가해줬는데
닭도 부드럽고 맛있다고했어요

근데 언니가 파를 별로
안좋아해서 힘들어하더라고요
다 골라 내느라 잘 못 먹은듯..
파 잘 못 먹는 분이면
미리 파를 빼달라고 말해보세요!!!

저는 파를 너무 좋아해서요!
심지어 파에 불맛도
나서 더 맛있더라고요ㅠㅜ
전 그 많은 파들을
다 먹었어요..

여기..파집 맛집인가?

 

 유부초밥은 그냥 쏘쏘했어요!!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인당 하나씩 나와요!!

그 이후로 친구랑도 여러번 갔어요!!

다른 날에 먹은 니꾸우동(불고기)이에요!
토핑에 따라서 조금씩
국물에 느껴지는 맛이
다른거 같아요

역시 이 불고기도 연하고 맛있다 하더라고요
더 묵직한 맛이 나더래요

저는 뭐...매번오면 키즈네 우동(유부)만 먹어요

 

저는~

자루소바~

키즈네 우동이 좋아요~

 

여러분도 겐로쿠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대] 쭈꾸미킹  (0) 2020.08.13
[건대] 만경상회  (0) 2020.08.12
[문래]그믐족발  (0) 2020.08.04
[용인]고기리 막국수  (0) 2020.08.02
[안양]얼룩말 식당  (0) 2020.07.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