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식품리뷰

[식품리뷰] 미주라

by 볼빵빵 혬띵 2023. 2. 20.
728x90
반응형

회사 간식으로 주문했던 미주라 통밀 도너츠!

칼로리도 낮은데 맛있기 까지해서

계속 회사간식으로 꾸준히 샀어요

 

근데..!! 근데!!!

곰팡이..? 심지어 앞에는 흰 곰팡이여서 잘 안보이는데

뒷면은 아주 시퍼런.. 곰팡이..

뒤에 안봤으면 먹었을 수도..

목숨이 위험했다

(좀 과장..?^-^ 그만큼 위협적)

 

검색해 보니 저와 같은 일은 겪은

분이 친절하게 해결방법을 글로 써주셨어요

천사..b

 

그래요 저도 미주라 사이트 가서 댓글쓰고

저렇게 많은 보상을 받았어요 

곰팡이가 진짜 심하게 폈거든요ㅋㅋㅋㅋ

그대들의 눈을 위해 사진첨부 안해요

보상해준 미주라한테도 그건 예의가 아닌거같구..

 

아무튼!

보상 안받으면 트라우마로 미주라는 안쳐다봤을듯

보상 받은 과자들의 맛평가와 추천을 시작해볼게요

*요거 과자*

버터링처럼 생겼는데 버터링과 다른 통밀과자!

좀더 얇고 버터맛이 아니라 통밀 맛이나요

요거트 맛도 아주 살짝쿵 나요

아주 살짝..

 

요거트 좋아하시는분은 주문해도 좋을거같아요

*허니 과자*

꿀이 들어가있지만 다른 미주라 과자랑 비슷한 당도

꿀을 넣는지 사실 잘 몰라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내가 제일 좋아했고..

매번 회사간식으로 주문하고 쟁겨놨던

미주라 통밀 도너츠 초코맛이에요

 

아주 달아요~

근데 칼로리는 그거에 비해 낮아요

정말 미주라 예뻐

 

단거 별로 안좋아하시면 그냥 통밀 도너츠 추천드려요

단거 좋아하시면 초코 추천!

*통밀빵 비스켓*

엄.. 받은 과자중에 제일 손이 안갔던 간식이에요

저건 요거트나 잼이 있었으면 잘 먹었을거같은데

사무실엔 없어서.. 아무도 안먹었어요ㅋㅋ

 

저건 꼭 잼이나 과일이나 뭐라도 같이 곁들어서 먹어야해요

아님 그냥 통밀씹어 먹는거랑 똑같아요

*사과 초코칩 비스켓*

미주라 과자중에서 제일 맛있어요..

초코칩도 막혀있고 안에 사과등 과일도 있고

통밀이여서 씹히는 맛도 있어요

진짜 모든 조화가 완벽

 

강추에요 강추!

*콩과자*

완두콩 과자? 확실히 통밀과자랑 식감이 달라요

바사삭 부셔지는게 아니라 톡 부셔져요

향도 맛도 좀 특이해요

맛있는 맛보다는 좀 중독적인 맛이랄까

*통밀 비스켓*

통밀 비스켓의 오리지널!

고소하게 먹기 좋아요!

역시 칼로이도 낮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코코아 비스켓*

과자 보고 맛이 상상가능했는데

역시나 제가 생각했던거랑 비슷해요

코코아 맛이 나면서 안에 곡물이 박혀있는데

씹는 맛이 훌륭했어요

초코 땡기는 날에 먹으면 딱이에요

그렇다고 달진 않아요

 

 

*개인적인 미주라 과자 순위*

0.초코 통밀 도너츠

1. 사과 초코칩 비스켓 

2. 코코아 비스켓

3. 통밀 비스켓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