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식품리뷰

[제품리뷰] 헐리우드 48시간

by 볼빵빵 혬띵 2021. 4. 6.
728x90
반응형

스타들뿐만 아니라 유트버들도 많이하는
헐리우드 주스 다이어트에요

헐리우드 48시간은
48시간 동안 주스만 먹는거에요!!
하루 4번 4시간 간격으로 2일동안먹는거에요
저도 주말동안 해볼려고 샀어요!

올리브영에서 보틀까지 들은걸로
샀는데 주스가 엄청크네요ㅋㅋㅋ
이틀동안 먹는거니 클만하죠

헐리우드 보틀이에요
그냥 일반 보틀에 헐리우드라고
써져있어요

뒤쪽엔 눈금이 있어요
주스를 넣는 눈금과
물넣는 눈금이에요

한손에 들기 후덜거리는 크기입니다

헐리우드 48시간을 블로그에
검색해봤는데
처음시작할때는 주스를 조금만
넣고 시작하는게 좋데요
마지막날가서 주스가 부족할 수 있으니깐요

주스를 먼저 밑에 눈금까지
따라줍니다.

그러고 물을 다음 눈금까지 따라줍니다.

 잘 흔들어서 섞어줍니다.

맛이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물탄 복숭아 주스 맛이나요

점심엔 배고플 수 있어서
조금 더 넣었어요

저는 아침과 밤엔 조금
점심 저녁엔 조금 많이
먹었어요
그러니깐 마지막날까지
부족하지도 않고 딱 맞게 끝났어요

주스먹을 동안 엄청
배고프진 않더라고요
물론 못먹는다는 생각에
스트레스를 받기는 했습니다ㅋㅋ

저는 운동을 따로하지 않고
먹는것만 헐리우드를 먹었어요

결과가 궁금하시죠?
2일동안 여러 유혹을
다 참고 주스만 먹었는데
.....
1kg 빠졌어요..
다음날 죽으로 보식도했는데
효과가 크진 않았어요ㅠㅠ
실망...

근데 그 이후로
돈쓰고 2일동안 스트레스
받으면서 뺀 1kg 이여서그런지
계속 신경쓰게 되더라고요
다시 찌진 않았어요

물론 드라매틱한 효과는 없었지만
시작하는데는 좋았던거같아요

사람마다 다 다른거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