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식품리뷰

[식품리뷰] 그리팅 원 타코 샐러드

by 볼빵빵 혬띵 2021. 5. 10.
728x90
반응형

hyemi6ilsang.tistory.com/197?category=916961

[식품리뷰] 그리팅 타코샐러드

오늘은 시멕시칸풍 타코 샐러드 리뷰하려고합니다! 위에는 레귤러(Regular)로 575kcal에요 그리팅에서 8500원으로 판매하고있어요 더 자세한 설명은 그리팅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채소 구성으로 많이

hyemi6ilsang.tistory.com

전에 타코샐러드 레귤러를 리뷰했었는데요

요번에는 스몰사이즈를 리뷰하려고합니다.

 

 

 

그리팅에서 원 타코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스몰사이즈로 칼로리는 290Kcal에요

레귤러 사이즈보다 크기가 작고

야채 양도 좀 적어서 칼로리가 레귤러보다 낮나봐요

더 자세한 설명은 그리팅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토핑들을 모두 넣었어요!

레귤러와 구성은 같아요
적치커리 ,케일리,그린치커리,
브로콜리,버러헤드레터스등등
다양하게 들어가있습니다

 

 

타코 드레싱도 레귤러와 동일해요!!

맛은 토마토 소스의 시큼함과 달달함이에요

 

 

골고루 섞어줬어요!
타코 드레싱과 안에 들은 토핑들이
맛있기 때문에 샐러드 먹었다기보다
타코 속을 먹은거같았어요

 

레귤러와 다른점은 스몰에는
또띠아가 위와 같은 모양으로
4장정도 들어있어요!

타코 드레싱이랑 머스타드 드레싱도
같이 들어가있는데
이건 또띠아로 먹을때 뿌려먹는 소스에요

 소스까지 뿌려주고 접어먹으면 되요
그냥 샐러드 먹어도 맛있는데
또띠아랑 같이 먹으니까
씹는 맛도 있고 더 맛있어요
또띠아 2장 더 들어있음 좋겠어요ㅋㅋㅋ

스몰 사이즈는 또띠아 들어가 있어서
레귤러보다 맛은 더 맛있어요

스몰사이즈는 배고프지도 않고
배부르지도 않은 적당한 양이었어요
레귤러는 배불러서
든든히 먹었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여러분도 건강도 챙기고 맛도챙기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