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제주,우도] 하하호호

by 볼빵빵 혬띵 2022. 9. 16.
728x90
반응형

일년만에 다시 찾은 하하호호!

작년에 가족들이랑 왔을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친구 데리고 또 왔어요

 

작년 하하호호 리뷰

https://hyemi6ilsang.tistory.com/257

 

[제주도,우도] 하하호호

제주도 우도에 맛있는 버거집이 있다는 소문에 열심히 서칭해서 찾은 우도의 한 버거집 하하호호 2017년 월정리점 오픈했다고 그러네요 메뉴는 마늘, 우도땅콩, 딱새우 , 땅콩/마늘아이스크림이

hyemi6ilsang.tistory.com

일찍 왔다고 생각했는데 앞에 대기 11팀

11팀 정도야~

바다 앞에서 사진찍고 그러니까 시간 금방갔어요

한 20분 정도 기다린거같아요

내가...작년에 SOLD OUT 되서 못먹은 딱새우버거를

먹을려고 일찍 간건데..

흰다리 새우로 바꼈다니...ㅠㅠ

아쉬운대로 흰다리 새우 먹어야죠..

작년에 맛있게 먹었던 땅콩버거와

새우 버거를 주문했어요~

 

감자튀김을 좋아하는 감자쟁이 친구가

감자튀김도 하나 추가했어요

자리별로 없을거같은데 많아요ㅋㅋㅋ

근데도 웨이팅이 많은거 보면 맛집인거죠

음식 나오는 시간은 좀 길었어요...

기다린 만큼 걸린거같은 느낌?

배고파서 더 그렇게 느꼈나..

 

맛만좋으면 됬죠~

하하호호의 시그니처 메뉴 땅콩버거에요~

호불호가 갈린다고하는데 나는 먹을때마다 좋은데..

달달하고 고소한게 제 스타일이에요ㅎㅎ

 

중간에 땅콩씹히는데 넘 좋다..

저는 땅콩버거 추천해요~

 

딱새우버거는 아니지만 새우인

흰다리 새우 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딱새우버거 못먹어서 아쉬워했어요

근데 흰다리 새우 먹기전엔만 그랬어요

 

아니..!!!!!!!!!!!!

희다리 새우버거 너무 맛있잖아...

땅콩아 미안하다..

1위는 새우버거야..ㅋㅋㅋ

흰다리 새우 버거 맛있네요ㅋㅋㅋ

크림이랑 새우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아 내년엔 흰다리 새우 버거 먹으러 또 하하호호 와야하나^^

 

새우버거 꼭 드세요~

호불호 없을듯

 

감자튀김은 두꺼워요 상상 가능한 맛인데

그게 더 무섭죠

버거랑 찰떡궁합~!

친구 데리고 갔는데 친구도 맛있다면서 좋아했어요

뿌-듯

 

 

여러분도 우도가면 

우도 맛집 하하호호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해조네  (3) 2022.09.21
[제주] 바당국수  (8) 2022.09.20
[제주] 오늘도 회는 뜬다 (포장)  (14) 2022.09.11
[제주,애월] 제주 광해  (5) 2022.08.31
[목동, 오목교] 젠틀한 식탁  (4) 2022.08.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