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제주,애월] 제주 광해

by 볼빵빵 혬띵 2022. 8. 31.
728x90
반응형

제주 갈치 조림을 먹기 위해서
제주 광해에 왔어요!

제주와서 첫 식사에요
기대

광해 건물 건너편에 광해 전용주차장이 있어요
여기다가 주차하면 됩니다!

재료소진시 조기 마감이니 되도록 빨리 가세요!

광해는 2층인데 대기표를 1층에서 뽑아야해요
그래서 소품샵으로 들어가야합니다.

입구가 없는거처럼 보이지만 귤캔들이 문이에요ㅋㅋ

1층 샵제주에 들어가서 사장님이 카운터 앞에 서 있어요
사장님께서 테블릿에 번호 찍어서 대기받으라고 안내해줘요

저는 웨이팅 25분정도 한거같아요!

바다보면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제주 식품이랑 아기자기한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았어요ㅋㅋ

많은 사진들이 벽에 붙어있어요
정말 유명한 맛집 제주 광해

들어가면 왼쪽 오른쪽 저렇게 보여요


갈치조림 세트는 갈치조림에
고등어구이 딱새우까지 나와요

저희는 제주도 와서 첫끼여서
가격이 눈에 보이지 않아요

전복갈치조림세트 시켜~
놀땐 돈 아끼는거 아니지

바다..나도 창가자리 앉고싶다..
근데 음식 맛있어서 뷰 볼 시간 없어요..

음식 나오는데 시간은 좀 걸렸어요
진짜 푸짐한 한상이 나왔어요

쌈도 예쁘게 나왔네요
메인 나오기전에 쌈으로 배 채울뻔했어요
밑반찬도 합격~

갈치조림 세트~
메인 메뉴들이에요~

전복 기대 안했는데..
크기는 작지만 생각보다 많이 들있어요!
6개..? 8개..?

진짜 갈치조림ㅠㅠㅠㅠㅠ
너무 맛있어요
제주 와서 첫 음식으로 광해 갈치조림 추천이에요!
조림 국물도 진하고 살에 잘 뱄어요
갈치도 통통하고 안에 깔린 무도 달아요

저는 물떡도 처음 먹어보는데
갈치조림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국물이 짱이여서 그런가..


딱새우는 이 간장 양념이랑 잘 어울리고
게장은 그냥 그런거같아요

짜지는 않아서 맛있게 먹었는데
뒤로 갈수록 단느낌이 나서 게장은 좀 남겼어요!

고등어를 노릇노릇 정성스럽게 구워주셨어요
그러나 갈치조림에 손이 더 많이 간다는 점~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우도] 하하호호  (2) 2022.09.16
[제주] 오늘도 회는 뜬다 (포장)  (14) 2022.09.11
[목동, 오목교] 젠틀한 식탁  (4) 2022.08.15
[강남] 보슬보슬  (7) 2022.08.14
[남산,명동] 목멱산방  (0) 2022.08.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