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목동, 오목교] 젠틀한 식탁

by 볼빵빵 혬띵 2022. 8. 15.
728x90
반응형

친구가 취업기념으로 맛있는 밥을 사준다고해서

젠틀한 식탁에 가게됬어요!!

목동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맛집인데 제가 가줘야죠~

리코타치즈 샐러드/한우채끝스테이크

/파스타 /음료 2잔

저희는 세트를 주문했어요~

 

제일 먼저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나옵니다

 

 

샐러드부터 이미 맛있어요..

리코타치즈 부드럽고 채소랑 찰떡..

 

 

이어서 먹물아란치니가 나왔어요!

먹물아란치니는 세트구성엔 없고 저희가 따로 주문했어요

 

안에도 치즈가 있어요!

치즈가 들어있으니 더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튀긴 주먹밥 같아요!

엄청 추천할 정도는 아니지만 맛있긴해요!

궁금하신 분들은 드셔보세요!

 

아란치니는 기름에 튀기거나 구운 주먹밥과

비슷한 요리로 빵가루를 겉에 묻혀서

만드는 요리라고 하네요

보통 고기 소스인 라구나 토마토소스를 뿌리고

위에 모자렐라 치즈를 뿌린다고 합니다!

 

그 다음은 명란 로제파스타가 나왔어요

소스 진~한거 보세요

딱봐도 맛있어보인다

녹진한 크림소스에 명란 알들이 보이네요

소시지까지 올려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명란 파스타는 또 먹고싶네요

한우 채끝 스테이크에요

육질이 부드럽고 굽기도 딱 좋아요

 

역시 스테이크는

감자퓨레와 홀그레인 머스타드랑

곁들여어 먹어 먹어야해요~

 

레드와인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스테이크

세트로 주문하길 잘한거같아요 :)

 

요리들이 다 맛있었어요!!

 

근데 딱 아쉬운 하나!!!

젠틀한식탁 뇨끼가 맛있대요..

근데 sold out 이래요ㅠㅠ

그러니까 더 먹고싶은 뇨끼ㅠㅠㅠㅠ

다음엔 낮시간에 가야겠어요

뇨끼 꼭 먹는다..!

 

티라미수까지 맛있으면 어떡하라는거지!

디저트는 카페한테 양보해줘야죠!!ㅋㅋㅋ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젠식!

여러분도 특별한 날에 젠틀한 식탁에서 식사하세요~

 

맛있는 저녁식사 사준 친구한테 넘 고맙네용

취업한거 너무 축하하고 앞으로도 하는일마다 잘되!!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오늘도 회는 뜬다 (포장)  (14) 2022.09.11
[제주,애월] 제주 광해  (5) 2022.08.31
[강남] 보슬보슬  (7) 2022.08.14
[남산,명동] 목멱산방  (0) 2022.08.13
[시청] 이나니와 요스케  (0) 2022.08.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