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이수] 올라아보

by 볼빵빵 혬띵 2022. 7. 19.
728x90
반응형

너무 배고파서 손떨림때문에 사진 예쁘게 못 찍었어요
갔다왔다는게 중요한거죠
(정보 전달이 중요한거지...)

대신 메뉴판 열심히 찍어왔어요~
메뉴가 많아서 넘 감동이었어요

사실 올라아보 첫방문이아니에요
올라아보 여러번 방문..
그만큼 맛있어요..
사진은 첫방문 때인거같은데..ㅎ

공간이 넓진 않아요
그리고
테이블이 항상 좁다고 느껴졌어요
그렇다고 많이 불편하진 않지만
신경쓰이긴하더라고요

또띠아와 나무판 위의 소스는 모두 리필이 가능하고
철판 위의 칠리와 치즈는 리필 시 각 1000원
아보카도 추가는 2000원이래요
또띠아 리플은 여러번 리필되니 조금준다고 슬퍼하지 마세요
라고 써져있어요~

심플한 듯 아닌듯한 예쁜 그릇!
아보카도가 눈에 더 잘들어와요~
플레이팅 멋져요ㅋㅋㅋ

아보카도 연어 포케에여!
안에 여러 종류의 콩들이 들어 가 있더라고요
해초도 있어서 좀 특이했어요
정말 하와이 스타일 덮밥 맞네요ㅋㅋ
소스도 새콤해서 연어의 느끼함을 잡아줘요

아보카도 연어랑 너무 잘 어울려요!
둘다 너무 부드럽다..
씹히는 콩들은 고소해요

아보카도 고기 부리또 볼이에요
제일 제일 좋아하는 메뉴에요!
부드러운 아보카도랑 바삭한 나쵸에 샤워크림
고기 , 고수 제가 좋아하는거 다 모아놨어요ㅋㅋ

뿌셔!!!
이렇게 섞어 놓은거 보니 다양하게 들어갔죠?
완전 건강식이에요!!!
칼로리는 장담못하지만 건강식이라는 점~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할때 고수 넣어달라고 하세요!
짱맛!

다른 날에 온 올라아보
안되겠다 내일 가야겠다..
먹고싶네..^^

저날 말고도 또 갔었어요ㅋㅋ
갈때마다.. 사진 찍을 수 없잖아요
아무튼 올라아보는 이수 맛집이다

선물도 맘에 들고 올라아보 음식도
맛있어서 기억에 남는데요

아보카도 퀘사디아 치킨...b
안에 토마토 소스,치즈가 들어가있는데
어떻게 안 맛있어..아보카도까지 완벽해요

응 아보카도 부리또 볼 포기 못해~
저는 항상 두명에서 가면
부리또 볼이랑 서브 메뉴 하나시켜요
양은 그냥 딱 적당해요!

여러분도 이수 잘 가세요?
그러면 올라아보가세요
아보카도 처음이라고요?
올라아보에서 처음 맛보셔야해요
저는 내일 갈꺼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