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명동,남산] 사유의 서재

by 볼빵빵 혬띵 2022. 7. 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사유의 서재 레스토랑에 왔어요

간단하게 음식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사유의 서재는 체인점이군요

강남에도 있고 명동에도 있네요

 

저희는 3명인데 메뉴판엔 런치 세트는 2인밖에 없더라고요

물어보니 런치세트 2인 (39000)에 음식 메뉴 한개 더 추가하면

런치세트 구성 똑같이 3명 제공해준다고 해서 런치세트 2인에

차돌박이 김치 파스타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수프랑 샐러드랑 빵 조금 나와요

수프는 양송이 같은데 갈아서 만든건지

약간의 건더기가 없더라고요

정체는 알 수 없지만 스프는 정말 맛있었어요

샐러드도 부드럽고 빵도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요

 

그다음엔 라자냐가 나왔는데

면도 잘 익고 위에 올라간 치즈도 넘 부드러웠어요

저는 오늘 먹은 음식중에서 이 라자냐가 제일 맛있었어요!

바질페스토에 찍어먹으니까 더 풍미가 있었어요

 

세트메뉴 구성에 오늘의 파스타가 나오는데

오늘의 파스타는 까르보나라 였어요

근데 까르보나라가 맞았을까요?

알리오 올리오같이 소스가 정말 기름만큼만

발라져서 온거같아요

제가 아는 까르보나라는 크림이 가득해서 줄줄 흐르는건데

그냥 크림에 버무려서 나온 느낌이었어요

 

면이나 익힘의 정도는 다 적당했는데

뭔가 싱겁기도하고 뭔가 싶기도한 메뉴였어요!

 

알리오 올리오겠죠..?

흠.. 까르보나라면 다른 파스타 주문하세요!

 

좀 신선해서 먹어보고싶었던

차돌박이 김치 파스타!

 

고기는 뭐 쏘쏘했어요

매콤한 맛이 있는 파스타지만

그렇다고 많이 맵진않아요

이 파스타도 소스가 묽은편이긴한데

원래 그렇게 먹는 파스타인거같아요

 

그래도 차돌박이 김치 파스타는 

좀 특이하기도했고 괜찮았어요!!

 

 

청결과 분위기는 너무 좋았지만

음식의 맛이 조금 아쉬웠어요!

아직 오픈한지 별로 안됬고

조금씩 좋게 바꿔나가는거 같아요

그리고 파스타 말고 다른 종류의 음식들이 많더라고요

사유의 서재가서 파스타 말고 다른것들도 먹어봐도 좋을거같아요

옆 테이블에서는 모짜치즈를 통으로 녹여서 음식위에 올려주더라고요

그 메뉴는 무엇이었을까.. 궁금

 

여러분도 명동 근처에서 근무하시면

점심으로 사유의 서재 한번 가보세요!

 

그리고 사유의 서재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고

아래 카페가면 10% 할인해주니 혜택도 같이 챙기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수] 올라아보  (0) 2022.07.19
[압구정로데오,도산공원] 갓잇 (GOD EAT)  (0) 2022.07.16
[종로,혜화] 어바웃샤브  (0) 2022.07.05
[신대방방삼거리] 모스키친  (0) 2022.07.03
[경주] 시즈닝  (0) 2022.06.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