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홍대,연남동] 연남 해브

by 볼빵빵 혬띵 2022. 2. 6.
728x90
반응형

장씨인 친구가 연어 맛집이라면서

장슐랭 가이드 믿고 가라고 그랬어요

그래서 바로 일주일 후 예약을 하고 왔어요!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하더라고요

인기 맛집이여서 그런거같아요

근데 사람 없는 날은 예약 안하고 와도 무방할 거 같긴 해요

(그런날은.. 별로 없을거 같긴해요)

반지하에 있는 해브!

반계단을 타고 내려갔어요

저희가 설날 연휴기간에

와서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공간은 위 사진에 보여주는 곳이 전부에요!

입구들어가서 왼쪽에 큰 공간이 있고 

오른쪽에 테이블 두세개 정도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메뉴판이 귀여워요ㅎㅎ

저는 친구가 연어 냉파스타에

꼭 연어를 추가해서 먹으라고 추천해서

연어추가 연어 냉파스타는

확정이었는데요

 

해브는 메뉴고르기 편하게

추천메뉴가 있더라고요

오늘 첫 방문은 연어 냉파스타와 비프스튜를

주문하라고 써져있어서 비프스튜를 주문했어요

비프스튜와 

연어추가한 연어 냉파스타

라즈베리 에이드가 나왔어요!

 

라즈베리 에이드는 직접 만든 수제청이라고해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많이 시큼하지도 않고

탄산도 강하지 않아요

적당하게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오늘의 주인공 등장!

연어가 정말 도톰해요!

 

안에 파스타 면도 탱글탱글하고

연어도 탱글탱글해요

 

연어 진짜 두껍게 썰어져있어서

씹는 맛이 있더라고요

더 오랫동안 연어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안에 간장베이스의 소스인거같은데

약간 달짝지근하면서 가벼운 느낌을 주는 

간장소스로 연어랑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왜 친구가 연어 냉파스타를 추천했는지 알겠더라고요!

 

비프스튜에요

토마토 베이스로 안에 비프랑

당근 양파 브로콜리 채소가 들어가있어요

좀 묽은 스튜인데 토마토탕이라고 생각하면 될꺼같아요

같이 주는 빵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먹다보니 빵이 부족해서

3000원 추가해서 더 주문했어요

 

장슐랭 가이드

맛집 인정이었습니다!

 

저는 해브 연어 냉파스타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여러분도 해브의 연어 냉파스타 먹어보셨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