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가산,가산디지털단지] 동남집

by 볼빵빵 혬띵 2022. 2. 3.
728x90
반응형

가산 프로젝트 있었을 때 

회식으로 동남집에 갔어요

 

그때를 기점으로

도가니탕 먹으러 종종 갔어요

 

도가니탕의 맛을 알게해준 집이거든요:)

 

아 들어가서 앉자마자 

보이는 든든한 도가니탕 사진

 

동남집 도가니탕 맛있어요

동남집오면 메뉴판도 안보고

도가니탕 주문해서

다른 메뉴가 있는지 저 때 알았어요ㅋㅋ 

도가니탕만 주문하던 우리는

매운 갈비찜을 주문했어요

 

동남집에서 회식했던 날이 생각나네요ㅎㅎ

벌써 2년이 넘었네요ㅋㅋ

 

저녁메뉴에 포함되어있는

매운 갈비찜이니 저녁에만

주문가능한거같아요

 

매운 갈비찜에 주먹밥이 빠질 수 없죠

 

김가루에 단무지만 들어가 있는

심플한 주먹밥이에요

 

단무지 때문에 잘 안 뭉쳐지네요

그래도 친구가 주먹밥을 예쁘게 잘 말아서

동그랗게 완성됬어요

매운 갈비찜에 군만두도 필수죠

군만두 추가하려고 했는데 

직원분께서 원래 나온다고 말해주더라고요

기본으로 군만두 4개가 나옵니다.

ㅠㅠㅠㅠㅠㅠ

매운 갈비찜 너무 맛있어요

갈비찜 안에 들어가 있는

호박도 맛있고

떡이랑 당면도 맛있고

버섯도 맛있고 파도 맛있고

갈비는 당연히 맛있고

갈비는 또 왜이리 부드러운지 

 

만두까지 넣으니

비주얼 끝판왕이에요

두꺼운 튀김 만두에

매운 갈비찜 국물 푹 적셔서

먹으면 엄청 맛있는거 아시죠

주먹밥 하나 뿅 올려줬어요

한입이면 매료당하는건 한순간이에요

 

주먹밥 다 먹고

흰밥에 매운 갈비찜 올려먹고싶어서

공기밥도 각자 주문해서 먹었어요

 

친구는 공기밥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친구를 말려봤지만..

멈출 수 없었어요 

저렇게 많이 먹는거 처음 봤어요..

 

그정도로 맛있는거 인정

그래도 친구 배 터질까봐 노심초사ㅠㅠ

 

저렇게 많이먹고

배가 터질거 같아도

볶음밥은 포기할 수 없죠

옥수수 콘이랑 치즈를 올려줬어요

매운 갈비찜 양념에 볶음밥 볶아 먹으니

당연히 맛있는 맛!

 

넘 행복한 식사시간이었어요

매운 갈비찜은 좀 매운편이라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아요!

먹을수록 맵거든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 또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연남동] 연남 해브  (2) 2022.02.06
[목동,현대백화점] 한우리  (1) 2022.02.04
[강원도, 강릉] 차현희 순두부 청국장  (2) 2022.01.31
다솥맛집  (2) 2022.01.09
[강남] 구구당  (0) 2022.01.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