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다솥맛집

by 볼빵빵 혬띵 2022. 1. 9.
728x90
반응형

다솥맛집을 리뷰하려고 해요~

전복 영양밥

다솥 웰빙밥

표고버섯들깨 솥밥

곤드레 솥밥

친환경 연잎밥

솥밥 메뉴는 크게 5개가 있네요

뷰가 좋아요

내부도 넓어서 기다릴 일은 별로 없을꺼같아요

9찬 솥밥정찬이 알차게 나왔어요

이거에 홀려서 다솥맛집에 오게된거에요

미여국이랑 반찬 조기들 다 맛이 좋았어요

저는 전복영양밥 주문했어요

깔금한게 땡기더라고요

기대 안했는데 전복도 통통하고

안에 고구마랑 호박등 다양하게 들어가있어서 좋았어요

아빠와 동생은

와규 스테이크 솥밥을 주문했어요

비쥬얼 정말.. 침나온당..

와규 스테이크 솥밥도 맛있지만

저는 전복영양밥이 더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9찬 솥밥정찬이 있어서 다양하게 먹었어요

다솥맛집에서 점심한끼하기 좋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