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서울,을지로] 라세느 뷔페

by 볼빵빵 혬띵 2022. 1. 2.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날 라세느에 왔어요
입구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네요

직원분이 자리로 안내해줘요

자리주변 모습이에요!
여기말고 다른 공간도 많아요

크리스마스라고 스파클링 와인을 주더라고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우리가족 2021년 고생많았고
2022년도 힘내자구~

노랑 주황의 조화로 예뻐요

이곳은 회 코너입니다
초밥도 있고 사시미도 있고 그래요

접시를 올려두면
직원분이 앞에 있는 모형과
같은 회를 올려줍니다.
연어회, 뱃살회,도미회,새우등등이 있어요

창가쪽 자리에 앉아서
밖에도 보이고 더 좋았어요

첫 접시~
시작은 회로 알차게 가져왔어요ㅋㅋ

회는 싱싱하고 진짜 맛있어요

인도 커리가 있는 곳이에요
커리는 크게 두가지 종류로 준비되어있더라고요
탄두리도 있고 난도 있어요

인도 커리는 커리 전문점 만큼은 아니지만 맛있었어요!

여긴 중식이 준비되어있어요
탕수육이랑 볶음밥등등이 준비되어있어요

중국 요리들도 맛있었어요

베이징덕 먹어보고싶었는데 있더라고요!
먹어봤는데..
식어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음 별루...^^

여기는 양식 코너에요

양식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갈비 빼고..?
갈비 말린 고기있는데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양식 넘 맛있어요~

접시엔 안보이는데 양고기가 있어요
여기 양고기 정말 맛있어요
여기서 양고기만 6개 먹은거같아요ㅋㅋㅋ
양고기는 커리있는 곳 바로 옆에 있답니다.

냄새도 안나고 부드럽네요

대게도 있어요

울 아빠님이 까주신 대게~
역시 맛있어요~

근데 뭔가 좀 작은 느낌이긴해요
뭐 그래도 많이 먹으면 되죠~

저희 부모님 말로는
다른 곳보다 좀 짜다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여러 치즈들이 있어요
종류별로 조금씩 다 먹었는데
역시 치즈 고소하고 짭조름하니 맛있네요
스파클링 와인이랑 잘 어울려요

한식도 있는데 다른 섹션에 비해서 종류가 많이.. 없어요
손이 안가는 음식들..
그중 육회는 꼭 먹기 때문에 먹었는데
역시 맛나요

과일이랑 뱅쇼가 있는 곳이에요
아 참고로 라세느는 음료가 없어서
따로 비용을 지불하고 주문해야해요

내 스타일은 아니었던~ 뱅쇼
그래도 달달하니 음료 대신으로 좋았다

과일들에 전부 꿀 발라져있나봐요
특히 멜론이 정말 달았어요
멜론이 있다면 꼭 드세요

빵도 있더라고요...
배불러서 사진으로만 남겼어요..

배불러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기때문에 괜찮아요
마음에 드는 디저트를 직원분께 말하면
꺼내서 제 접시에 올려줘요

크리스마스라고 귀염뽀짝한 장식들이 올라가있네요
크리스마스 호텔 뷔페가 좋은 이유중 하나

아이스크림도 다양해요
쌀알 씹히는 아이스크림을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디저트들도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사진엔 안보이지만 몽블랑 케이크가 맛있었답니당
또 먹고싶넹

커피.. 너무 맛있어요
내가 가는 카페들도 라떼가 다 이랬으면
라떼도 많이 사먹었을텐데.. 아쉽당

크리스마스날 라세느 뷔페를 가봤는데요
음식들이 대부분 다 맛있고 다양해서 좋았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고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특별한 날에 라세느 뷔페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솥맛집  (2) 2022.01.09
[강남] 구구당  (0) 2022.01.04
[철산] 미카도 스시  (2) 2021.12.27
[을왕리] 강남 회 조개구이  (1) 2021.12.23
[압구정로데오,강남] 백곰 막걸리  (4) 2021.12.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