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

[성남 , 복정] 뿅의전설

by 볼빵빵 혬띵 2021. 8. 9.
728x90
반응형

가천대 맛집하면 뿅의 전설을 뺄 수 없죠

거리는 동서울대랑 더 가까이 있어요

중식당인 만큼 메뉴도 다양합니다!

저는 짬뽕을 먹으러왔기 때문에!

다른거에 흔들리지 않고..

짬뽕밥 먹고싶다...

 

짬뽕도 굴도 많고 맛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짬뽕을 먹기로 결정했어요!

 

점심회식으로 온거여서 사원분이랑

짬뽕도 도전해봤어요

실패해도 회사돈이니 괜차나요

탕수육과 백짬뽕짬뽕이 나왔어요!

짬뽕에는 야채가 더 많이 들어가 있어요

먼저 점심회식한 팀이 뽕의 전설의 탕수육이 

맛있다고 칭찬했는데요

저희 팀도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탕수육 바로 튀기고 나와서 맛있더라고요!

탕수육 소스도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설탕 맛이 강하지만 

짬뽕이랑 같이 먹기 단짠단짠 최고였어요ㅋㅋ

짬뽕이에요 나트륨이 정신을 깨워줬어요ㅋㅋ

역시 맛집 그대로 맛있더라고요

 

중국집마다 짬뽕 국물 맛이 오묘하게 달라요

고추장맛만 나는 곳에 걸리면 너무 맛이없죠..

그래서 저는 처음가는 중식집 가면 짜장면 시키고

친구 짬뽕국물을 뺏어먹고 결정해요ㅋㅋ

 

근데 뽕의 전설이니까 믿고 짬뽕을 주문했는데

역시 잘 주문한거같아요

 

짬뽕은 야채때문인지 홍짬뽕보다

양이 더 많아 보여요

 

짬뽕도 맛있어요!!

 

사원님이랑 홍짬뽕짬뽕 나눠먹었는데

그래도 홍짬뽕에 더 손이 가더라고요

저는 홍짬뽕이 더 맛있었어요

 

여러분도 뽕의 전설 가서

탕수육이랑 짬뽕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동] 명화당  (9) 2022.12.20
[철산] 구름산 순대곱창  (2) 2022.02.02
[연남동,홍대]연어롭다  (3) 2022.01.12
[철산] 호우양꼬치  (2) 2022.01.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