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성남] 글고만식당

by 볼빵빵 혬띵 2021. 5. 8.
728x90
반응형

 

 

가천대 주변에서 술한잔 기울이려고
글고만 식당을 왔어요!

 

 

메인메뉴는 한 9개정도 있어요

글고만 식당 오기 전에 이미 메뉴탐색이 끝났어요ㅋㅋㅋ

이탈리안 돈까스가 정말 맛있어보이더라고요

무조건 시켰어요

이탈리안 돈까스랑

파스타랑 연어사시미를 주문했습니다~

세명이서 갔는데 메뉴 3개주문했어요

1인 일 메뉴에요ㅋㅋㅋ

 

 

크림파스타랑 이탈리안돈까스랑 연어사시미가 나왔어요

저희는 술도 술이고 음식도 음식이지만

사진이 중요한 사람들로서 5분 동안 사진만 찍은거같아요ㅋㅋㅋ

마음이 맞는 3명ㅋㅋㅋㅋ

 

 

처음에 위가 놀라지 않게

연어를 넣어줬어요

완전 생 연어도 있고 겉에만 익힌 연어도 있어요

연어는 말 다 했죠

근데 좀 아쉬웠던게 연어의 그 특유의

비린 향이 났어요ㅠㅠ

그렇게 심하진 않지만 예민한 사람들은 신경 쓰일 거 같아요

 

같이간 대리님이ㅋㅋㅋㅋ

원래 썩기 직전이 제일 맛있는거라고ㅋㅋㅋㅋ

재미있는 대리님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냄새가 별로여도 맛있게 먹었어요

 

 

 

크림파스타주문했는데

완전 크림은 아니고 로제인거같아요

사장님이 안에 베이컨이랑 마늘후레이크랑 등등

많이 넣어주셨어요

 

크림파스타 맛있더라고요!!

 

 

안에 치즈 흐르는거 보이세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글고만 식당에서 제일 추천하고 싶은 메뉴!

이탈리안돈까스에요!

빵도 기름먹은 도넛?같은 느낌이여서

일반 푹신한 빵이랑 달라 더 맛있었어요

 

하이볼은 그냥 음료수에요~

언주가 남아서 계속 주문했어요

아니..사실은 술을 멈추기 싫어 안주를 계속 시킨걸수도..

그래서 주문한 물총 조개탕!!

그리고....크림파스타........

네.. 2개 추가했어요ㅋㅋㅋㅋ

조개국물 우린 국물이어서 시원하고

청양고추로 시원하고 얼큰핫 맛이 났어요

이 맛에 소주가 먹고싶어 진로를 시켰어요

물론 추가 안주로 좋았지만

첫 메뉴로는 그냥그래요

물총 조개탕은 그냥 조개탕이에요

 

셋이와서 메뉴 5개 주문해서 먹어서...

사장님께서 해물라면을 서비스로 주셨어요..ㅋㅋㅋ

너무 잘...먹었네요..

부끄부끄

감사합니다 사장님!

술 한 병 추가요!

해물라면도 싹~ 비웠습니다!

 

저희는 이탈리안 돈까스랑 크림파스타를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여러분도 글고만식당에 와서 저 두 메뉴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았던

글고만 식당!

여러분도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주] 갈릴리 농원  (0) 2021.05.16
[강남] 리틀넥 청담  (0) 2021.05.09
[영등포] 천사곱창  (0) 2021.05.03
[천왕] 닭갈비 춘천골 야채곱창  (0) 2021.05.02
[신중동] 고향 불 닭발  (0) 2021.04.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