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파주] 갈릴리 농원

by 볼빵빵 혬띵 2021. 5. 16.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찾은 갈릴리 농원이에요
저희 집에서 파주는 차타고 1시간 넘게 걸려서
자주 오고싶어도 못가요ㅠㅠ

갈릴리에 10시 30분쯤에 도착했어요
아침 일찍 왔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자칫하면 사람 많아서 오래 기다릴 수 있어요
일찍오는게 덜 기다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내부는 커서 많은 사람들이 장어를
먹을 수 있어요
예전에 웨이팅할때도
제 앞에서 엄청 많은 대기분들 있었는데
그 대기수에 비해 별로 안기다린거같아요
그만큼 회전율이 좋은거같아요

야외느낌 나는 자리도 있는데 

환풍구가 없어서 연기가 엄청납니다

내부 사람들이 쳐다볼 수 있어요..

그래도 분위기는 확실히 있을꺼같아요

장어 4인분 나왔어요!!

처음에는 이모들이 밑반찬들을

세팅해줘요

근데 조금갔다줍니다

그러나 걱정안해도되죠

중간중간 Self bar 있어요
부족한 반찬만 더 가지고오시면되요

아저씨가 숯불을 올려주면

장어 구울 준비 끝이에요

싱싱한 장어를 올려놓았어요

어느정도 익으면 더 잘 익히기위해서

잘라줘요

맛있겠다...

저희 아빠님이 열심히 굽고있어요

그렇게 획득한 장어 한 입!!

엄청나게 고소해요!!!

기름지고 뼈도 없고 너무 맛있어요

저희가 파주에서 장어를 먹는 이유죠

맛.있.다

집에서 가지고 온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갈릴리농원은 외부 음식을 가지고 와서 먹을 수 있어요

집반찬을 가지고와서 같이 먹는 분들도 봤어요

 

갈릴리 농원 옆에 편의점이 있는데

거기서 햇반이나 라면 소시지 같은거 사서

장어랑 같이 먹으면 또 엄청 맛있죠

역시 장어는 생강이랑 먹어야죠

장어는 생강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제가 생강 별로 안 좋아하는데

파주 갈릴리 농원덕에 생강을 잘먹게됬어요

먹는 흐름 끊기지 않게 계속 구워줬어요

갈릴농원 장어는 가시도 없고 엄청 고소하고 

기름져서 부드럽게 넘어가요

갈릴리 농원만한 장어는 없는거같아요

 

각 일인분씩 시켜서 먹으면 

적당히 배불러요

 

갈릴리 농원 장어는 저만 알기 아까워서

다른분들에게도 추천하고 다녀요ㅋㅋ

여러분도 갈릴리 농원 가서 장어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정돈  (0) 2021.05.18
[을지로] 택이네 조개전골  (0) 2021.05.17
[강남] 리틀넥 청담  (0) 2021.05.09
[성남] 글고만식당  (0) 2021.05.08
[영등포] 천사곱창  (0) 2021.05.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