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광진구,군자] 이이요

by 볼빵빵 혬띵 2021. 3. 6.
728x90
반응형

한달만 인가
다시 찾은 이이요에요
자꾸 생각나서 왔어요ㅜㅜ
저희 집에서 이이요 거리가
멀기때문엔 자주 못 가요

 

hyemi6ilsang.tistory.com/93

 

[군자] 이이요

친구가 SNS로 연어 집들을 공유한거에요!! 마침 다음 날 저녁메뉴를 고르고 있을 때라서 공유한 곳 중에서 한곳을 가자고 그랬어요!! 저희가 꽂힌건 바로 연어 덮밥이에요!! 이때까지만해도 평범

hyemi6ilsang.tistory.com

제가 전에 리뷰한거에요!

요번는 부가적인 정보도 기입해드릴려고요!

 

점심 영업 입장은 11시 50분 부터 가능하고

저녁 영업 입장은 5시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시는 순서대로 대기자 명단 작성부탁드립니다🔸

인기 맛집답게 대기 손님이 많았어요

저는 오자마자 명단에 이름 작성했는데

앞에있는 분은 저희가 명단 작성한거 보고

아차 하면서 적더라고요

꼭 적어주세요ㅠㅠ

그래도 빠질때 같이 빠져서 저희 들어갈때 바로 뒤에 

그분들 들어갔어요!

꼭 대기자 명단 작성하세요!

 

그래도 기다리는 곳은 천막안에 있어서

춥지 않았어요 

의자도 있답니다

역시 사람들이 많아요

밖에도 줄서고있었어요

 

대기자 명단 위에 보드에

오늘의 추천메뉴가 써져있어요

이거는 메뉴판에 따로 적혀있지 않은거같더라고요

저희는 별표에 약해요

참치뱃살 + 참치등살 + 연어 + 단새우

+ 가리비 + 광어지느러미덮밥

맛있겠다!!

근데 3월 지출이 너무 많아서 참았어요

 

내부사진 많이 찍어봤어요!

역시 사람이 많아요~

탁자수도 많아요~

 

 

메뉴판 하나하나 다 찍어왔어요!

저 많은 메뉴들을 어떻게

저자리에서 단번에 고를 수 있겠어요!

제 블로그에서 먼저 보고 

편하게 주문하세요!

 

 

전에와서 느낀거지만 

이이요는 회 맛집이기도한데

하이볼 맛집이기도하거든요!

이이요에서 하이볼주문해서 드셔보세요!

강추!

 

미쳤다!!!!

겉에만 살짝 익은 거 보세요!!

 

광어랑 연어랑 관자가 올라가있어요!

화룡정점!

노른자!

 

 

야끼돈부리는 사랑입니다!

야끼돈부리는 구운덮밥이에요

근데 반전!

반만 익은 거죠

반도 아니고 겉만 살짝 익은거죠

 

고새 연어마끼도 나왔어요!

마끼안에 큰 계란말이가 들어있고

맛살마요네즈랑 오이랑 

그리고 연어!!가 들어가있어요

진짜 살살 녹아요

연어마끼 너무 맛있어요

연어마끼는 금방 소진된다고

들었어요

고민하지 말고 주문하세요!

 

미니우동도 나왔어요!

안에 단호박 튀김도 있고

버섯도 있고 미역도 있어요~

같이 먹으니깐 너무 좋아요

 

 

노른자 톡 터트리고 밥 가득 떠서

연어를 올렸어요

그리고 와사비까지 올려주면

한입 완벽하죠

 

겉엔 익고 안엔 안 익었어요!

그래서 더 맛있어요

담백하기도하면서 고소하기도하고

너무 맛있어요

 

이날은 광어가 진짜 맛있어요

탱글거림이 익으면서

쫀쫀한 식감을 줬어요

관자도 예외는 없죠!

역시 맛있었습니다!

이날은 광어가 너무 맛있었어요!!

노른자가 잘 스며들었어요

광어에 윤기나는거 보여요?

 

연어 마끼는 간장에 찍어먹어요~

간장도 많이 안짜서

계속 찍어 먹을 수 있어요!

 

연어마끼 너무 맛있어서

포장했어요!

제가 포장하니 친구도 포장하네요~

다른 분들도 포장 많이 해가더라고요

 

샐러드랑 간장이랑 장국을 따로

넣어줍니다!

마끼는 이렇게 포장됩니다!

와사비랑 단무지도 안에 있어요

연어마끼는 저희 아빠님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한달만에 다시 온 이이요!

군자 맛집이니 

꼭꼭 가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망원] 꼬치주간  (0) 2021.03.08
[철산,광명] 원시 쪽갈비  (0) 2021.03.07
[종로] 광장시장  (2) 2021.03.03
[건대] 환이네갈비살  (2) 2021.03.02
[철산,광명] 김태완스시  (1) 2021.03.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