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서울] 신라호텔 뷔페

by 볼빵빵 혬띵 2021. 8. 18.
728x90
반응형



신라호텔엔 먹을게
너~~무 많은
뷔페니까 빠르게 리뷰할게요

엄마님께서 신라호텔 뷔페 초대장을 받아오셨어요

도착한 신라호텔!
내부를 둘러봤어요

천장에 반짝반짝 크리스탈이 달려있네요

뷔페를 이용하기 위해 안으로 들어갔어요
들어가면서도 예뻐서 사진 찍었어요

물대신 차가운 탄산수를 줬어요
물도 달라고 하면 따로 갖다줍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신라호텔 뷔페를
즐기고있네요
그만큼 넓고 테이블 수도 많아요!
역시 신라호텔이네요~

직원분께서 웰컴 화이트와인을 줬어요
우리 가족 짠~
저는 와인이면 다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답니다!

치즈도 있고~

샐러드 코너도 있고~

한식 반찬도 있고~

요리들도 있고~

과일과 와플도 있고~

케이크와 푸딩 마카롱까지있어요!
디저트 풀 세팅
완-벽

그 옆에서 커피를 내려주세요!

카페 저리가라~
하는 맛이에요
진하고 풍미가 있어요

처음 디쉬는 내가 먹고싶은 요리로~

다음 디쉬도 내가 먹고싶은 요리로~
요리들 대부분 다 맛있었지만
특히 저 양고기 너무 맛있어요!
제가 여태 먹은 양고기 중에 최고인듯 싶어요

후식도 먹어줘야죠

사실 사진에서 보여드린거 말고도
엄청 많은 접시를 가져왔어요
가져올때마다 찍기엔 너무 많이 가져오기도했고
먹느라 정신없었어요
꿀꿀

카푸치노로 커피 또 가져왔어요!
커피 또 먹기~
내몸이 허용하면 한잔 더 먹었을텐뎁

총 평가를 한다면!
그래도 신라호텔이여서 맛있었다
저는 호텔 뷔페 많이 다닌편인데요
음식 다양성 맛 구성등을보면
상위권입니다!

그래도 아쉬운점은
신라호텔인데
뭔가 크게 요리가 특이한것도 없고
특별나게 맛있는것도 못찾았어요
아 양고기는 냄새도 안나고 연하고 맛있었어요
양고기가 제일 인상 싶었다!

분위기는 역시나 고급지고
숨만쉬어도 좋아요ㅋㅋ

신라 호텔이니까
좋은날에 와서 식사하면 좋은 하루로 기억될꺼같아요

이렇게 물흐르듯 리뷰를 했는데요
편하게 보시고 다른 블로그도 참고하면 좋을꺼같아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담] 길목  (0) 2021.08.23
[부산 , 남포] 세정  (0) 2021.08.19
[삼청동] 수와래  (0) 2021.08.13
[목동]훠궈야  (0) 2021.08.05
[목동, 현대백화점] 도원  (1) 2021.07.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