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목동, 현대백화점] 도원

by 볼빵빵 혬띵 2021. 7. 8.
728x90
반응형

저희 집은 예전부터 목동현대백화점을 자주 가는데요
점심 식사하러 도원을 가요

사람이 많을때는 태블릿에 번호를 입력해서 대기해요

오늘은 도원에서 코스요리를 리뷰할꺼기때문에
코스요리가 있는 메뉴판만 찍었어요!

저희는 로즈마리 코스요리를 주문했어요!!

도원의 내부모습이에요!
백화점 안에 있는 식당이어서 그런지
역시 깨끗하고 깔끔해요
그리고 넓습니다~

처음 나온 요리는 오향 냉채에요!
차가운 요리로 고기랑 새우 , 전복이랑 오이가 같이 나왔어요
고기도 찔기지않고 해산물도 싱싱하고
소스랑 잘 어울렸어요!
맛이 강하게 느껴지진 않고
그냥 좀 간을 했구나 정도예요

전복요놈이 다했죠

그다음에 나온 요리는 홍 게살 버섯 해산물 볶음이에요
게살이 소스에 촉촉이 젖어서 부드럽게 넘어갔어요
안에 들어간 버섯과 해물이 소스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소스는 빨갛긴 한데 맵지는 않아요
점성은 유산슬 소스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소스가 너무 맛있네요

전복 자연송이 아스파라거스예요
간장 베이스에 단맛이 좀 들어간 요리예요
간장소스가 더 들어가 있어요
그러나 짜지는 안다는 점이에요

송이 향이 너무 좋아요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는 아스파라거스 덕에
느끼하지 않았어요
전복은 말해뭐해 너무 맛있어요

새우 속박이 해삼
전 요리보다 좀 더 진한 소스 맛이 나요
해삼을 튀기니 더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피망이 너무 맛있어요
피망이랑 소스랑 너무 잘 어울려요

이 안에는 해삼~

이 안에는 새우 완자가 있어요

통실통실 씹는 맛이 좋았어요

블랙페퍼 야채 소고기예요
그냥 고기~~
고기에 양파에 브로콜리예요

고기는 부드러운 편이었어요

볶음밥과 면중에 고를 수 있는데
면은 짜장면,온면 이렇게 고를 수 있었어요
짜장면 2개랑

온면 두 개 주문해서 나눠먹었어요

 

온면은 별로 였어요.. 밍밍한 계란탕 맛..이에요

역시 짜장면이 맛있어요!!

셰프 특선 후식이라고 해서

용 올라가고 그럴 줄 알았는데

역시 아니었어요

(망-상)

아니 근데.. 맛이 너무 별로였어요..

설탕 조금 넣은 물에 대추 올려놓은

하나도 자극적이지 않고 알 수 없는 이맛

 

어르신들은 좋아할 수 있을지도..

근데 거의 별로라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코스 요리 중에서 후식이 제일 별로였어요ㅋㅋ

그래도 대체적으로 해물이 있었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한 번쯤 특별한 날에 먹어볼 만해요

 

 

제가 10년 전부터 도원을 다녔는데

여기가 진짜 짬뽕 맛집이거든요

짜장면은 너무 건강한 맛이어서 

항상 짬뽕만 시켰는데

짜장면도 점점 맛있어지더라고요

짜장면도 이제 추천할 수 있어요

짬뽕은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송이 백짬뽕도 맛있어요...

 

코스 요리 말고 단품 주문해서 먹어도 좋습니다!

도원 가서 맛난 밥 한 끼 하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청동] 수와래  (0) 2021.08.13
[목동]훠궈야  (0) 2021.08.05
[영등포] 항정사이  (0) 2021.07.04
[홍대] 피자네버슬립스  (0) 2021.06.30
[강남,신사] 카츠바이콘반  (0) 2021.06.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