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청담] 길목

by 볼빵빵 혬띵 2021. 8. 23.
728x90
반응형

맛집 잘 알려주는 사원분이
추천한 길목!
제 생일날이어서 회사가 3시에
퇴근시켜줬어요!
그래서
이른 저녁을 하려고 왔어요!

옛날 고기집같은 느낌을 줘요
옛 분위기가 넘쳐요
원통 테이블로 10개정도 있어요!

다들 회사에 있을 시간이라
제가 간 시간대에는 손님이 별로 없어요
그래도 저희들 들어오고 하나 둘 들어오더라고요
이 시간에 원래 더 없어야하는데..
맛집인 거 같아요

벽면 여기저기 빽빽하게 붙어 있는
연예인의 싸인이 있어요
연예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났나 봐요
연예인 찐 맛집!

별표 별표~
친 것이 길목의 대표 메뉴인 거 같아서
바로 투뿔 목살 2인분이랑
모둠 야채 달라고 했어요!

투뿔목살에 곁들여 먹을 소스예요
와사비 쌈장
그리고...갈치액젓인가
안에 고추랑 통마늘이 들어가있어요

깻잎과 겉절이 기본으로 나와요!
저 겉절이가 겉보기보다 진짜 맛있어요!

투뿔목살 2인분이에요!
도톰해요!

모둠야채에요
파랑 꽈리고추 버섯들로 구성되어있어요!
버섯에 치즈가 스며든거같은데
치즈 맛이 하나도 안납니다ㅋㅋ

폭탄계란찜이 나왔어요
부들부들하고 푸짐해요!

사장님이 고기를 정성스럽게
야채랑 같이 투뿔목살을 구워줬어요

고기 구워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는데
고기도 잘 구워주고 친절했어요

제 생일이라고 사장님께서
고수를 주셨어요!

투뿔목살 고수랑 싸먹으면 최고맛있어요...
한번 더 추가할뻔했어요

고수를 먹는분들은 고수를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너무 잘 어울려요
고수 강추!

고기에 김이 모락모락나요
크 진짜 소스에 찍어먹지 않고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고소하고 고기 씹는 맛이 너무 좋았어요

야채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이렇게 상추위에 투뿔목살위에 겉절이 위에
고수 완벽!

저렇게 한입먹으면 길목 집에서
최고의 맛을 뽑을 수 있어요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저희는 껍살 1인분을 주문했어요

껍살도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자르고 나니 양도 많아요ㅋㅋ

확실히 투뿔보다는 껍살이 지방이 더 많아보여요
그게 또 껍살의 맛이죠

껍살 클로즈업!
껍살을 씹으면
입속에 부드러운 기름이 나오고
끝부분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저는 껍살도 맛있긴했지만
투뿔 목살이 더 맛있었어요!
기름진거 보다 담백한게 저는 더 좋아서 그런가봐요!

제 생일날 이렇게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너무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맛있는 고기집이니
연예인들도
일반인들도
나도
모일 수 밖에요ㅋㅋㅋ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명, 소하] 브로 버거  (0) 2021.08.27
[홍대] 꼬요식당  (0) 2021.08.25
[부산 , 남포] 세정  (0) 2021.08.19
[서울] 신라호텔 뷔페  (0) 2021.08.18
[삼청동] 수와래  (0) 2021.08.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