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디저트

[목동, 현대백화점] 탄탈라이즈 르네테르 (tantalize_coffee)

by 볼빵빵 혬띵 2021. 8. 7.
728x90
반응형

현대백화점 내에 들어와 있는 탄탈라이즈 르네테르!

리뷰를 쓰려고 보니 압구정 현대백화점이 본점이네요

압구정,목동점,판교점 이렇게 있네요

 

콜드브루 원액과 밀크티를 병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옆에는 아주 맛있어보이고

고급스러워보이는 디저트가 진열되어있어요

 

파운드 케익과 스콘과 쿠키

이렇게 판매하고있네요

다 맛있어보여요!

저는 얼그레이 화이트 스콘과

마카다미아 바닐라빈 스콘, 르넹쿠키 포장했어요

 

 얼그레이 화이트 스콘은 질리지 않고 향을 느끼면서

먹을 수 있어서 홍차랑 맛있게 먹었어요

 

마카다미아 바닐라빈 스콘은 안에 마카다미아가

들어서 그런지 좀 신경쓰이고 더 퍽퍽했던거같아요

 

르넹쿠키는 스콘같으면서도 쿠키같은 느낌이었어요

크게 특별하진 않았지만

초코가 박혀있기도하고 역시나 맛있었어요

 

마카다미아 바닐라빈 스콘보다는

저는 얼그레이 화이트 스콘이 더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디저트를 보면

대체적으로 짜지도 달지도 않았어요

딱 좋았어요

 

요즘에는 디저트 가격이 사오천원씩 하니

저정도면 그냥 조금 비싸거나(테이크아웃기준) 적당한거같아요

그래도 디저트들이 크고 뚱뚱해서

저정도 가격이면 괜찮지 않을까합니다!

 

로즈밀크티 동생과 같이 주문했어요

주문할 때 직원분께 얼음컵을 달라고하면 줘요

예쁜 밀크티 병

 

로즈 밀크티는 향도 맛도 진해서

찐-한 밀크티 맛이나요

제 스타일 입니당

 

밀크티가격은 7000원이에요

비싸긴한데 다른 곳 보다 홍차향이 진해서

한번쯤은 사 먹어볼만한거같아요

 

저희 부모님은 여기서 커피를 드시는데요

커피도 맛있다고 합니다

 

대체적으로 디저트랑 음료가

적당히 달고 맛있네요!

디저트와 음료는 당의 정도가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청동] 가배도  (0) 2021.08.22
[수원] 정지영 로스터즈  (0) 2021.08.08
[을지로] 적당  (0) 2021.07.20
[연남] 펠른  (0) 2021.07.12
[영등포, 당산]공간다반사  (0) 2021.06.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