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디저트

[을지로] 적당

by 볼빵빵 혬띵 2021. 7. 20.
728x90
반응형

을지로 근처 카체를 찾다가 

팥양갱 파는 카페가 눈에 보이는거에요

제 스타일이여서 바로 선택했죠

'적당'이라는 카페에예요

호텔?같은 큰 건물 1층에 있어요

알아서 자리나면 들어오라는 말~

적당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테이블이 좀 좁거나 아니면 아주 넓어서 다른 사람들과

같이 공유해서 앉아야 하는 스타일이에요

카운터 옆에 먹음직스러운 디저트 모형이있어요

다 먹어보고싶다..

(카페 갔다오고 동생한테 자랑했더니 이미 갔다왔더라고요

근데 동생이 저 앙크림단팥빵이 엄청 맛있대요)

양갱은 따로 포장해서 판매하네요

매장에서 드시면 위 작은 선반 위에 예쁘게 올려서 주네요

예쁘면 먹어야지

뭐야~ 양갱으로 인테리어 할 수 있는거였어!?

양갱이 보석같아요+_+

내눈에만 그런가 껄껄껄

커피랑 양갱이랑 빵 등등

다양해요!

저는 이미 양갱을 먹겠다고 다짐하고 왔기때문에

양갱을 시켰어요

그리고..디저트 모형에 홀려서

모나카 아이스크림도 주문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 주문하고

친구는 팥라떼를 주문했어요

양갱은 얼그레이 양갱이고 하나는 팥양갱이에요

모나카 가운데 들어간건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랍니다!

양갱 나온거봐요 너무 예뻐요ㅎㅎ

팥라떼는 팥맛이 느껴지긴하는데

뭔가 좀 짠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별로였어요

친구는 그게 맛있다면서 엄청 잘 먹더라고요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좀 산미가 있었는데 

디저트랑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얼그레이 양갱이 맛있었는데

친구는 오리지널 팥양갱이 맛있다고 그랬어요

근데 저는 아무리 봐도 얼그레이 팥 양갱이인데!ㅋㅋ

모나카 아이스크림 역시 맛있었습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팥이 있어요!

모나카 아이스크림 시키길 잘한거 같아요ㅋㅋㅋ

 

다른 양갱들도 먹어보고싶네요!!

동생이 앙크림 단팥빵 그렇게 추천하던대

아무래도 또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여러분도 을지로 카페를 찾는다면

여러분이 으른이 입맛이라면

(어린이 입맛이여도 디저트는 다 좋아할 듯)

을지로 적당을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