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마포] 티노마드

by 볼빵빵 혬띵 2024. 1. 7.
728x90
반응형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홍대에 왔어요

카페 갈거면 몸에 좋은 군것질이 있는 곳으로

가자고 하여...

그곳이 어디..?

 

티노마드에 왔어요

 

 

갬성적이에요

좋아요

 

티노마드는 일본풍 찻집이에요

100% 예약제니 네이버예약하고 방문하셔야해요

 

디피 간식들 다 맛있어보여요...

다 먹고싶은데..

 

찻집 느낌 진하게 납니다

보기만 해도 마음 편안해지고 따듯해지는거같아요

그리고 카페 안에도 조용해서 휴식하는 느낌이 나요

 

근데 외국인 관광객들이 진짜 많더라고요

외국인이 반이에요

 

 

 

세트를 먼저 선택한 다음

1. 차 선택

2. 다식을 선택

합니다.

 

빙수세트는 빙수까지 선택해주세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전까지

티노마드 안을 구경했어요

예쁜 찻잔과 찻주전가 엄청 많더라고요

 

이제 나도 집에서 차 우려서 먹어볼까..

 

 

 

저희는 차빙세트 2개 시켰어요

 

차 종류를 두세트다 노마드 차로 시켰는데

하나는  오리지널 하나는 블루로 주문했어요 

 

다식도 한 세트는 화과자 선택하고

다른 한 세트는 모찌떡을 주문했어요

 

카스테라는 두 세트다 추가 한거에요

 

 

여러분 차빙 세트는 꼭..!

꼭 호지차 빙수로 주문하세요!!

진짜 특별하고 맛있어요!!

 

저희 말차빙수도 너무 궁금해서

다 먹고 추가했는데

단맛도 없고 녹차의 쌉싸름한 맛이 강했어요

그래서 어린이 입맛인 저에겐..별루

호지 빙수가 짱이에요

 

다식들도 다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차도 향이 좋고 따듯하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티노마드 차는 둘다 맛있는데

향을 보면 오리지널

예쁘고 신기한건 블루

인거 같아요

 

맛은 엄마는 오리지널이 맛있다고했고

저는 블루가 맛있더라고요

취향것 고르시면될거같아요

 

 

아까 추가했다고 한 말차빙수에요

말차의 특유 쓴맛을 좋아하시면

말차빙수도 만족스러우실거에요

그러나 저는 호지 빙수 먹을거에요

 

 

너무 귀여웠던 모리의 숲

찹쌀 모나카에요

맛은 평범했지마 작품같았던 비주얼이에요

 

여러분도 티노마드 예약해서 한번 가보세요

만족이 컸던 카페랍니다!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봉/고척동] 미분당  (27) 2024.01.16
[여의도] 콘래드서울 제스트 (Zest)  (23) 2024.01.13
[문래] 몽밀  (24) 2024.01.02
상동 곱창  (3) 2023.12.30
[수원] 요미우돈교자  (3) 2023.1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