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강남] Nyeock

by 볼빵빵 혬띵 2023. 11. 13.
728x90
반응형

 

엄마 친구 지인이 하는 곳이라고하여

우리 가족 모두 녘에 방문했어요

 

알고보니 제가 좋아하는 마파두부집

위에더라고요

 

메뉴 이름만큼 가격이 좀 있는 편인데요

 

 

여기는 주류랑 음료가 있는 메뉴판이에요

술 종류도 다양해서 술먹으러와도 좋다 생각했어요

 

 

도미 세비체인데요

 

세비체가 뭔가 하고 검색해보니까

해산물을 회처럼 얇게 잘라서

레몬즙이나 라임즙에 재운 후

차갑게 먹는 중남미 지역의 대표적인 음식이래요

 

아보카도와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도미랑 잘 어울려요

바게트 빵위에 올려서 먹어도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이게 녘에서 먹은 음식 중 2위에요

 

 

이거는 한우피자인데요

초록 빨강 색이 들어가있어서 너무 예뻐요

여성 취향저격 메뉴에요

 

한우피자랑 칵테일 시키면 분위기 끝난다..

 

 

 

한우 육사시미가 빵위에 올라가있다고 보면되는데요

고기랑 빵.. 너무 잘어울리는거 있죠

저는 이게 1위에요!

이 한우 피자는 저한텐 신선하고 충격이었어요

너무 맛있다.. 지금까지도 계속 기억에 남아요 

 

 

 

뇨끼인데요!!

저는 원래 뇨끼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맛있게 먹었어요 뇨기는 다른 메뉴에 비해

평범한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녘 3위!

 

 

거품이 문제인거같아요ㅋㅋ

수란이 들어간 크림파스타인데

이젠 안파는거같더라고요

 

파스타 들은 제 스타일이 아닌거같아요..

 

 

 

랍스타파스타도 살짝 비린향이 나서

저한텐 별로 였어요

심지어 거품까지...!

호불호 갈릴거같아요

 

 

갈비스테이크인데 저는 별루였어요

고기에 감자퓨레까진 좋았는데 

달달한 맛의 묽은 소스 뿌려주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ㅋㅋ

 

잘 먹는 가족들은 디저트도 두개씩 시켰는데요

맛은 있었지만 그냥 그랬어요ㅋㅋㅋ

 

저는 녘에 간다면 한우피자,뇨끼,세비체 추천드릴게요!

솔직하고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 해목  (0) 2023.12.04
[수원] 킵댓커피  (4) 2023.11.16
[남해] 힙한식  (1) 2023.11.07
시골할매막걸리  (1) 2023.11.06
램스하우스  (2) 2023.10.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