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디저트

[명동,회현,남산] 마뫼 (계절 : 가을 🍂)

by 볼빵빵 혬띵 2023. 1. 11.
728x90
반응형

가을 막바지에 찾은 마뫼 리뷰하려고 합니다!

여기도 남산 카페로 인기가 있더라고요

제가 안가볼 수 없죠!

입구 바로 옆에도 테이블이 있네요

마뫼 카페가 계절마다 느낌을

새롭게 받을 수 있어서 인거같아요

 

들어가보니 큰 유리 창으로 가을의 느낌이 물씬 나요

알록달록 예쁘더라고요~

실내 내부 사진들인데요

확실히 뒤쪽보다 앞쪽이 뷰를 볼 수 있어서 

예쁘고 인기가 많네요

야외도 자리가 있어요

옥탑방 옥상 느낌이 나요ㅋㅋ

 

근데 담쟁이 넝쿨이랑 낙엽이랑 어우러져서 예뻐요

알록달록한 단풍이 펴있었을때 왔으면

더 에뻤을텐데 좀 지고 나서 와서 아쉬웠어요

적절한 타이밍에 와야지 마뫼 만족도가 커질거같아요

 

그래도 너무 예쁜 주변들!

여름엔 어떤 모습일까 검색해봤는데

푸릇푸릇한 잎에 담쟁이 넝쿨의 조화 너무 예뻤어요

제가 여름까지 플젝 뛰었으면 한번 더 왔을텐데 아쉬워요

 

계절마다 매력있는 마뫼

눈 왔을때 마뫼는 어떨까 또 궁금하네요

누가 저 빨래좀 치워줘~

파란색 바지가 넘 튄다~

버터스카치 라떼가 인기 메뉴라고 해서

저는 버터스카치 라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선님은 카페인 없는 루이보스를 주문했답니다.

케이크도 파는데 클레식하네요!

디저트는 딱히 뭐 없어요!

뷰 좋은 카페여서 커피잔도 살짝 기대했는데

그냥 일회용 컵에다 주시더라고요

아쉽... 이 뷰에 예쁜 잔에 예쁘게 찍고싶었는데..

가을 너낌 가득~

루이보스는 평법한 루이보스고

버터스카치 라떼는 진짜 사탕 스카치 바닐라 맛이 났어요!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버터스카치 라떼 좋아하실 거 같아요!

 

기분전환하기 좋았던 마뫼

남산갈 일이 있거나 근처에 일하시면

가볼만한 카페 입니다!

 

완전 봄, 완전 여름 , 완전 가을 , 완전 겨울(눈내릴때)

가면 예쁠거같아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로] 테르트르  (6) 2023.01.17
[여의도,더현대] 테일러 커피  (9) 2023.01.14
[문래] 백야  (15) 2023.01.01
[명동] 맷차  (17) 2022.11.21
[당산] 맨홀커피  (12) 2022.11.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