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합정] 독타운피자

by 볼빵빵 혬띵 2022. 11. 16.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만난 언니랑 합정에서 만나기로 했는데요

합정 맛집인 독타운피자에 왔어요!

여기가 합정 피자 맛집이래요!

피자 종류는

페퍼로니 피자
슈프림 피자
콰트로 치즈 피자
리얼 불고기 피자
감자튀김 피자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피자

  6가지가 있어요

 

피자가  10인치인지 13인치인지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르네요

3천원 차이에요

 

피자와 함께 먹을 음료는

맥주 칵테일 음료 가 있네요!

 

피자엔 칵테일이죠~

조명이 아주 힙해요 힙

역시 합정이네요

저희는 반반 주문했는데요 

HALF & HALF 23000원으로

13인치로만 주문이 가능해요

왼쪽이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고

오른쪽이 콰트로 치즈 예요!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는 달달하니

딱 제 취향이었어요

 

갈릭과 파인애플과 새우..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에요

달콤한 소스까지..단짠단짠 최고에요

 

콰트로 치즈는 역시 콰트로 

체다 치즈에 모짜렐라에 치즈가 다양하게 들어가있어요

근데 막 흘러 넘치고 그런건 아니고 적당하게 다양히 들어가 있어요

 

저는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추천할게요

넘 맛있어요..!

칼까지 귀여워요!

탐난다 피자칼!

 

위 토핑이 맛있네요

도우는 평범해요! 

미국식 피자로 간단하게 2차하러 가기 좋은거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