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합정,상수] 미티

by 볼빵빵 혬띵 2022. 11. 9.
728x90
반응형

장씨인 친구가 그렇게 추천하고 추천하고 추천한
미티를 친한 언니랑 같이 갔어요! ^^
장씨는 동네친구여서 동네에서 만나요

장슐랭 가이드 2번쨰에요
전에 연남 해브는 성공적이었는데 과연 미티는 어떨까요

저희는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방문했답니다!

분위기.. 최고다...
어두운 우드 인테리어로 따듯하고 고급진 느낌을 줘요
양주 병들이 빛에 반사되서 보석같아요ㅋㅋ
양주병들 참 예뻐 나중에 집에 저렇게 꾸며 놓고 싶어요

폰으로 열심히 찍는거 들킴..

best 메뉴로 미티플래터가 있는데
미티는 음식들이 다 맛있다고 들었어요
인기 있는 메뉴 쓰려다가 메뉴 전부 다쓸거같아서ㅋㅋ
제가 주문한것만 알려드릴게요

저희는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간단하게
스카치에그 2pcs : 9.0
라구파스타 : 21.0
를 주문했어요!

에피타이져로 나온 누꼴라와 고기?
알수 없는 음식이었지만 그래도 맛났다
시작이 좋아~

직원분들 일하는 모습도 그림이에요
그리고 직원분들 정~~~말 친절해요
밝고 친절해요
혹시 여기 있는 직원분들 모두 사장님?
모두 본인의 가게 운영하듯 그만큼 친절해요

와인은 글라스랑 보틀 선택해서 고를 수 있는데요
저희는 맛보기 위해서 글라스를 선택했어요
언니는 Sandeman을 주문했고
저는 DOW's를 주문했어요

Sandeman 설명을 보면
설탕에 졸인 자두, 베리등 째미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으며 ,
기분 좋은 산도 풍부한 과실향과
바닐라 헤이즐넛등을 같이 느낄 수 있어
좋은 포트 와인  포트와인 중에서는
가장 최상의 플로럴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DOW's는
다우는 포트와인 시장에서 세계 2위의 점유율을
가진 시밍턴 가문이 소유한 브랜드다.
코를 대면 강렬한 카시스 리큐르의 향이 나고
여기에 건 무화과 오래된 포도등의 향미가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라고 써져있어요!

저는 포트와인이 생소했는데요
포트와인은 발효 중인 포도주에 브랜디를 첨가한 것으로
발효가 중단된 상태에서의 잔당 함유량과 이어지는
블렌딩 작업에 따라 단맛의 정도가 달라지며
알코올 도수는 19~22%Vol.이다.
라고 네이버 지식백과에 써져있어요!

확실히 일반 와인이랑 달랐어요!
특이했던게 기억에 오래 남네요!

스카치에그가 나왔어요
삶은 계란을 고기로 감싸고
튀김옷을 두껍게 입혀서 튀겼어요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간단하게 와인이랑 먹기 좋고
안주가 좀 부족했을때도 부담없이
주문해도 좋을거같아요!

바삭하면서 안에 고기가 촉촉하고
계란은 고소해서 와인 안주로 좋았어요!

근데 요리를 생각하고 주문하기보다는
사이드 메뉴로 생각하고 주문하는거 추천해요!

라구파스타가 나왔어요!
직원분께서 예쁜 접시에 담아왔다면서
일본에서 상탄 접시라고 했어요!!ㅋㅋ
내가 만나오 접시들 중에 제일 핫하고 비싼 접시이려나?
좋은 접시에 담겨서 와서 그런지 분위기,맛 x2

라구파스타는 소고기와 스자를 와인소스에
졸여만든 리가토니파스타래요

라구파스타는 일반적인 파스타 면을 사용한 요리가 아니라
튜브모양처럼 생긴 면(리가토니)을 사용한 파스타에요

면 익힘도 적당하고
역시 소스가 맛있으니 당연히 맛있네요
미티가 소스 잘 만드네요..

미티는 칵테일도 팔고 있어요
직원분께서 칵테일 만들들때 들어가는 술도
같이 놓고 사진찍겠냐고 물어보셔서 같이 찍었어요
넘 서윗한 직원분들..

진짜 특별한 날 가기 좋은거같아요!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대우만 받고와도 그날 기분 좋을거같아요ㅋㅋ
성공적인 맛과 분위기를 원한다면 미티 예약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