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취미

[취미] 곰돌이 수세미 뜨기

by 볼빵빵 혬띵 2022. 11. 8.
728x90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선배한테 귀여운 수세미 선물해주고싶어서

수세미 실을 구입했어요!

저는 버블퀸 실을 사용했어요!

갈색실과 베이지실, 코바늘(3.5-6/0)을 준비합니다.

저는 뭘 만드는걸까요!?

 

세모 입과 세모코가 있는거 보니  동물인거 같죠??

 

마자요 제가 요번에  만든건

곰돌이 수세미에요!

너무 귀엽죠!

 

https://www.youtube.com/watch?v=jsQpNU_p8fQ 

 

저는 찌니 TV를 보고 곰돌이 수세미를 만들었어요!

자세한 설명과 친절함 그리고 잔잔한 보이스까지

보고 하는데 어려움 없이 쉽게 할 수 있었어요!

 

만들기전에는 걱정되긴했지만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제가 만든 수세미도 영상속 수세미랑 비슷하게 잘 만들었죠?

내 눈에 다 예쁜 자식들 껄껄

예쁜것만 골라서 선물 박스에 넣었더니 예술

제가 만들었지만 파는거같았어요!

여태 뜨개한것들중에 만족도가 제일 컸어요!

넘 예쁜 디자인이기때문이죵

선물 상자랑 종이백까지 준비했어요!

선물로 주면 좋아 하겠죠?!ㅎㅎ

맞아요 선물로 주니까 엄청 좋아했어요

(질문 후 바로 답^^)

제가 뜨개질 뜨는걸 보신 엄마님도

수세미 뜨고싶다고 그래서 

예쁜 실들을 더 구입해서 알려드렸어요!

 

저희 엄마는 뜨개에 뜨도 안해본 사람인데 

지금은 수세미 뜨기 잘하세요!

 

코바늘이랑 수세미 크기 그리고

사람에따라 다 다르겠지만 실뭉치 하나에

곰돌이 3개정도는 나오는거같아요

 

여러분도 뜨개질 도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