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신도림] 봉고기

by 볼빵빵 혬띵 2022. 2. 28.
728x90
반응형

퇴근 후 신도림에서
친구랑 즉흥적인 만남
고기가 먹고싶어 봉고기라는 곳을 찾았는데요

봉고기에서는 포장과 점심시간
서비스를 챙겨주네요

내부가 넓어요!
진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오픈한지 별로 안된거같아요!
밝고 깔끔합니다~

저랑 친구는 2인세트-1 주문했어요!

고기에 찍어 먹을 소스랑 쌈,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목살 2인분을 불판 위에 올려 놓습니다.

고기가 두툼해서 양은 적어보이지 않아요

오색계란찜이 나왔어요
이렇게 에쁜 계란찜 처음이에요!
넘 에뻐요~
게살,당근,날치알,치즈,쪽파등이 들어가있어요
계란찜 폭싄폭싄해서 맛있었어요!
치즈들어가 있어서
여자분들은 특히 좋아할 거 같아요

에쁜 계란찜에 넋놓고 있을동안
고기가 익고있어요
직원분이 직접 구워줬어요!

고기가 다 익고 친구랑 수다떨면서 먹었어요
음 질긴건 아니고 그냥 적당히 씹는 맛있고
쏘쏘하게 잘 먹은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엄청 맛있다고 생각은 안들었어요
168시간 숙성해서 뭐가 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고기입니다^__^
그래도 친구랑 수다 떨면서 고기 맛있게 먹었어요!

황태순두부찌개가 나왔어요
시원하고 맑은 맛이 좋았어요~
자극적인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 일 수 있어요

저는 순두부 잘게 부서진 것만 먹었는데
크게 댕강댕강 잘라져 있는 걸 처음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괜찮았습니다~

덴마크 치즈구이대신 콘치즈가 나온거같아요
저는 콘치즈를 좋아하기때문에 이게 더 좋아효ㅎㅎ

 

일품막국수은 비빔으로 주문했어요!
역시 냉면은 고기에다가 싸 먹어야지 더 맛있어요!

좀 부족한 감이 있어서

삼겹살을 추가 주문했어요

저는 목살보다 삼겹살이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대체적으로 음식은 좋았지만 고기도 쏘쏘했어요


음 벌집껍데기는 안나왔는데..무슨일이지
여러분은 메뉴판 잘 확인하면서 드세요 '-'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동] 충남식당  (6) 2022.03.04
[동대문] 사마리칸트  (4) 2022.03.02
[광명,소하] 돼지집 두루치기  (4) 2022.02.16
치킨매니아  (1) 2022.02.14
[목동,현대백화점] 살롱드호우섬  (14) 2022.0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