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디저트

[망원동] 녹턴 넘버5

by 볼빵빵 혬띵 2020. 3. 31.
728x90
반응형

예전에도 가고 요번에도

가보 망원동의 녹터 넘버5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녹턴 넘버5

오랜만에 찾은 녹턴 넘버5에요!

전에 sns에 홀려서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왔었죠!

 

내부사진
내부사진
내부사진

내부 사진들이에요!

늦은 시간에도 사람들이 

있어서 많은 쪽은 찍지 않았어요ㅠㅜ

 

아이스크림

큽.. 아이스크림...먹규싶다

 

녹차 아이스크림 궁금해 하실까바

 

종류별 녹차 아이스크림

그날의 사진을 가지고왔어요!

그때의 맛을 회상하면서 

리뷰해 드릴게요

 

사진속 녹차 아이스크림 색이

그라데이션으로 예쁘지 않나요?

 

녹차 아이스크림 진하기

1번이 연한 맛 그다음 진한 맛이 아래와 오른쪽 이 2개고

3번이 그다음 진한 맛이고 4번이 제일 끝단계 제일

진한 맛이에요

 

1번은 녹차맛이 많이 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쓴거 싫어! 하는 사람한테 추천!

 

2번은 나는 달달하기도하고 녹차의 맛을 좀 느끼고싶어!

하는 사람한테 추천!

 

3번은 난 녹차를 좋아해! 씁씁한 맛이 있어야 녹차지!

하는 사람한테 추천!

 

4번은 난 녹차 완전 덕후야! 녹차는 모험해도되!

하는 사람한테...추천을..해야할지....말지..

왜냐면 정말 쓰거든요..! 녹차 좋아하는 사람도 

다 먹기 힘들꺼같기도..ㅠㅜ 근데 이건 호불호가

많이 갈릴꺼 같아요!

모험 정신이 없다면 그냥 그 아래 단계 추천할게요!

 

홍차,녹차밀크티 카카오,녹차 티라미슈  한정판녹차치즈케익

제 눈에 들어오는 것은 바로 티라미슈!

케익이 땡기는 터라(디저트는 맨날 보이는듯!)

녹차 밀크티 , 티라미슈

녹차 밀크티 , 카카오 티라미슈 녹차 티라미슈

이렇게 구입했어요!

 

홍차 밀크티랑 녹차 밀크티랑 고민했는데!

여긴 녹차 잖아요!

바로 녹차 밀크티 겟

 

홍차 밀크티가 녹차 밀크티보다 덜

달다고 그랬는데 녹차 밀크티도

그렇게 달진 않았어요!

 

드실 때 잘 흔들어서 드세요!

아니면 나중에.. 급 써지는 느낌을

받아요

티라미슈

검은색은 카카오

녹색은 녹차 에요!

 

둘다 엄청 달진 않고 적당히 달아서

먹기 좋았는데

제가 느끼기엔 카카오가 좀더 달았던 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카카오 보다 녹차 티라미슈를 먹었어요

엄마는 카카오 티라미슈가 맛있다고 하면서 먹었어요

 

취향 차이 일까요

 

다 먹고나서 아쉬워서 아이스크림을

엄마랑 저랑 사이좋게

하나씩 또 주문했어요

오늘의 젤라또

카카오와 마스파토 치즈 아이스크림이에요

카카오는 좀 진하고 씁슬한 맛이 나요!

마스파토 치즈는 바닐라 맛 비슷하게 났어요!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녹차가 최고인 것 같아요!

 

다음에 보자 녹차아이스크륌!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동,오목교] 도쿄빙수  (0) 2020.06.21
[건대] 고망고  (0) 2020.06.13
[건대] KALEO  (0) 2020.06.08
[파주] 더티 트렁크 팩토리  (0) 2020.05.09
[인천] 다이브  (0) 2020.04.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