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부산] 고래사어묵

by 볼빵빵 혬띵 2021. 10. 26.
728x90
반응형

생선살로 만든 부드러운 어묵면
어우동이 크게 쓰여있어요
분명 고래사어묵인데
순간 어우동가게인줄알았어요

어묵뿐만 아니라 음식도 파나봐요
아침에 배고파서 간단히 먹으러왔는데
잘 온거같아요

 

어묵면 요리도 조리해서 팔아요
대표가 어묵우동이여서
가게앞에 써져있었니봐요

어우동,어짬봉,어볶이
등등 있어요

저희는 대표 어우동을 주문했어요

음식을 주문하고 여기서 받아갑니다

 

이렇게 어묵들도 다양하게 만들어놓고
판매하고있어요
부산하면 어묵이죠~!
이것저것 골라담았어요

Best1,2,3도 있으니 고민될때
베스트를 담는것도 좋은 생각이에요

반찬용 어묵도 팔아요
밥이랑 먹으면 다 반찬아닌가요!
다 맛있겠다

가공된 어묵도 팔아요
사갈뻔..
어무 크니까 못본척한다

통새우말이, 치즈빵빵,
문어볼꼬치,땡초
이렇게 담았어요!

베스트만 넣었네요ㅋㅋㅋ

뒤편에 먹을 수 있는 공간이랑
가위랑 전자레인지,케찹,머스타드가
준비되어있어요

치즈빵빵 어묵

통새우말이 안에는 치즈가 박혀있어요

머스타드랑 케찹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들어간
땡초 문어볼이 맛있더라고요

어우동이나욌어요!

면이 얇아서 그런건지

뭔가 퍼진 면같아요 ㅋㅋㅋㅋ

그 맛은!!

 

음? 처음먹어보는 면식감이었어요ㅋㅋㅋ

어우동이여서 그런건지

얇은 면보다 더 힘없이 끊어져요ㅋㅋ

독특하긴했는데 그냥 먹을만했어요!

처음먹어보기도하고 어색해서 그냥 그렇다고 느껴지네요

여러분도 궁금하면 드셔보세요

아니면 다른 메뉴 주문해서 먹어보세요!

 

근데 어우동 면이 그런데 다른 메뉴의

면들이나 밀가루도 다 비슷한 식감일꺼같아요

잘 상상이 안가네요

 

그래도 청결하고 어묵맛도 맛있었어요!

부산의 어묵집 성공!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천구, 독산] 산들애 밥상  (0) 2021.11.12
[영등포] 겐로쿠  (0) 2021.11.06
[제주,중문] 모메든 식당  (0) 2021.10.18
[제주도] 중문색달통갈치  (0) 2021.10.14
[제주도,우도] 하하호호  (0) 2021.10.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