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홍대] 피자네버슬립스

by 볼빵빵 혬띵 2021. 6. 30.
728x90
반응형

피자네버슬립 가게 찾을려고 근처를 헤맸어요ㅠㅠ
보니까 빌딩 4층에 있더라고요

만석이여서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을 봤어요!
피자에는
네버 슬립스 ,맥나잇 , 치킨 네버 슬립스
, 더블페퍼로니 , 청양 미트볼 , 페퍼로니
, 포테이토 , 치즈가 있어요
피자 종류 많아서 넘 조하요

기다리면서 찍은 피자 네버 슬립스에요
만석이여서 기다리는중이죠
저희뒤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맛집인정~

가게 벽면에 그림들이 걸려있어요
어떤 그림인지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결국 못찾았어요
아시는 분들은 알려주세요
찾다가 피자나와서.. 바로 무관심ㅋㅋ

소스랑 김치가 나왔어요!!
소스는
타르타르 소스 , 치즈소스, 핫소스
이렇게 3가지가 나와요!
피자에 김치라닛! 너무 좋아요
피클도 할라피뇨도 아닌 김치

하프앤하프 피자가 나왔어요!!
하… 페퍼로니에 치즈가 흠벅 녹아서
덮여있는거보이세요?
보셨으면 드셔야해요

반은 감자튀김이에요
감자튀김은 촉촉해서 입속에 들어가서 녹아요
눅눅하지도 엄청 바삭하지도 않아서
피자랑 먹기 딱 좋아요


감자튀김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해요!
피자와 감자튀김 두마리를 한번에 잡을 수 있어요

반은 페퍼로니~
제가 원래 페퍼로니 피자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피자네버슬립스에서 페퍼로니 피자 많이 주문한다고 그래서
주문했어요


와 근데 제가 먹어본 페퍼로니 피자중에 제일 맛있어요
이게 페퍼로니 피자의 맛이군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치즈소스랑 같이 먹으면
칼로리 폭탄 맛 폭발이에요
진짜 더블 페퍼로니 너무 맛있어요

치즈무슨일..@

피자네버슬립스에서 더블 페퍼로니 피자 먹어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물론 감자도 맛있습니다~
그냥 다 맛있을꺼같아요
한동안은 피자네버슬립스에서 계속 피자먹을꺼같아요
홍대 피자 맛집 인정합니다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동, 현대백화점] 도원  (1) 2021.07.08
[영등포] 항정사이  (0) 2021.07.04
[강남,신사] 카츠바이콘반  (0) 2021.06.24
[파주] 오스테리아 초리 CHORI  (1) 2021.06.18
[영등포/당산]오시게리따  (4) 2021.06.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