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영등포/당산]오시게리따

by 볼빵빵 혬띵 2021. 6. 13.
728x90
반응형

맛잘알 대리님이 추천해서 온 오시게리따에요!

오시게리따 뇨끼가 그렇게 맛있대요~

뇨끼~뇨끼~

인테리어는 기대안했는데 너무 예뻤어요ㅋㅋ

힙한느낌~

사장님이 여자일 거 같은데 남자였어요

반-전

주문은 테이블 바로 옆에 있는 테블릿에서

주문하시면되요!!

대리님의 추천메뉴인 피칸 코르곤졸라 뇨끼

시저샐러드를 주문했어요

피자는 생각보다 그냥 그렇다고하여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셀프파에 가서 피클이랑 할라피뇨

접시, 포크등등을 가지고 오면되요!

접시가 너무 예뻐서 2사람인데 3개가져왔어요ㅠㅠ

접시가 제 스타일이에요ㅠㅠ

어디서 구입하신걸까..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예쁘게 꾸며진 내부를 구경했어요

식물이 있어서 그런지 좋았어요

다른 테이블에선 화덕피자를 주문해서 먹더라고요

피자도 맛있어보이네요..

멀리서 보기에 크기는 큰편인거같아요

 

피칸 코르곤졸라 뇨끼랑

매콤청양마트리치아나

가 먼저 나왔어요!!

음식도 음식인데

접시 너무 마음에 드네요

매콤청양마트리치아나

매콤한 파스타였어요!

파스타면도 잘 익고 소스도 맛있고

파스타 시키질 잘한거같아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조금 매콤하기 때문에 

매운거 보통드시는분들은 주문해도 괜찮을꺼같아요

대망의 뇨끼!!!!!

 피칸 코르곤졸라 뇨끼에요!

대리님이 추천해줬는데

 피칸 코르곤졸라 뇨끼가 없을까봐

오시게리따 사장님께 DM 보내서 확인까지

해서 저에게 가보라고 한거거든요!

얼마나 맛있길래!

 

뇨끼라는 음식을 처음 들어보는데요

뇨키는 고대 로마 시대부터 먹었던 오래된 요리로서 파스타의 일종이래요

감자와 치즈와 밀가루를 반죽하여 익혀만든다고합니다

찰진 반죽을 떼어 내 물에 삶아 요리하는 방식이

한국 요리의 수제비와 유사하대요

-위키사전-

 

저는 감자 뇨끼라고해서

감자의 포슬포슬한 식감일꺼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완전 생각했던거랑 달랐어요

쫀독쫀독해서 진짜 밀가루?

수제비같은 느낌이었어요

수제비보다 더 찰져요

수제비와 떡의 중간?

처음먹어보는 맛이었어요

소스는 크림으로 말해뭐해~

맛있습니다!!

감자뇨끼먹는거 추천!

 

저 피칸이랑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너무 잘어울려요!!

 

대리님한테 저사진 보냈더니 숟가락으로

안먹었다고 혼났어요ㅋㅋ

사진찍을때만 그런거거든요!

숟가락으로 퍼먹었어요ㅋㅋㅋ

너무 맛있는 소스와 뇨끼었어요

 

 

원래 브런치카페 아니면 샐러드 잘 안시키는데

대리님의 추천으로 시저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근데 왜 시키라고한지 알겠어요ㅠㅠㅠㅠ

맛있네요

역시 맛잘알 대리님ㅠㅠ

우연히 이 글을 보게된다면 

'안녕^^?'

ㅋㅋㅋㅋㅋㅋ

넝담이고 좋은곳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

 

시저 샐러드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도 부담없고 맛도 맛있고

시저샐러드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시저 샐러드랑 감자뇨끼가 진짜 맛있는거같아요!

뇨끼란 이런것이군!

여러분도 오시게리따와서 시저 샐러드랑 뇨끼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신사] 카츠바이콘반  (0) 2021.06.24
[파주] 오스테리아 초리 CHORI  (1) 2021.06.18
[망원]망원당  (0) 2021.06.01
[홍대] 정돈  (0) 2021.05.18
[을지로] 택이네 조개전골  (0) 2021.05.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