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배달 리뷰

[성남]The 청춘키친

by 볼빵빵 혬띵 2021. 4. 5.
728x90
반응형

저날도 청춘키친에서 도시락을 주문했어요!
미세먼지도 없는 청정한 날이여서
뒷산에서 도시락까먹기로했어요
진짜 청-춘

부채살 큐브 beep 스테이크 덮밥과
타코야끼 10알을 주문했어요!
스테이크는 12000원
타코야끼는 4000원이에요

타코야끼 10알이에요!
동료분과 나눠먹을려고 샀어요!
리뷰에서 타코야끼도 많이 사드시더라고요
그리고 맛있다는 글을 봐서
저도 주문해봤어요

역시 너~무 맛있네요
안에 문어도 적정크기로
들어가있어요
문어가 씹혀야 타코야끼죠

부채살 큐브 beep 스테이크 덮밥입니다
꽃채살 시킨 분이랑 헷갈려서 뭔지
알아내느라 고생좀했어요ㅠㅠ
여러분은 부채살이랑 꽃채살 같이 주문하게
된다면 요청사항에 꼭 뭔지 써달라고
하세요ㅠㅠ

콘이랑 피클이랑 김치는
다른 도시락들이랑 똑같이 오네요
대신 감자튀김이 오네요

진짜 청춘키친은 맛도시락집이에요
부채살 스테이크는 어쩜 부드럽고
씹는 맛이 중독적인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너무 고소하네요
고기 씹고싶은 날 또 주문할꺼같아요

스위트 소스가 뿌려져있어요
감자튀김은 식어서 그런건지
그냥 그랬어요

 새 지저귀는 소리랑
맑은 공기랑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도시락을 까먹으니
더 맛있고 힐링되는
점심이었어요
청-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