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배달 리뷰

[성남] 풋풋 샌드위치 & 샐러드

by 볼빵빵 혬띵 2021. 3. 25.
728x90
반응형

 

오늘도

풋풋 샌드위치 & 샐러드에서 주문했어요!

전에도 풋풋 샐러드를 주문해서
먹은적이 있어요
맛있어서 또 주문했답니다

hyemi6ilsang.tistory.com/168

 

[성남] 풋풋 샌드위치 & 샐러드

풋풋 샌드위치 & 샐러드에서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가볍고 신선한 음식이 먹고싶었는데 마침 풋풋 샌드위치&샐러드가 있어서 주문했답니다 인기메뉴는 새우계란 샌드위치랑 돈가츠 샌드위

hyemi6ilsang.tistory.com

새우계란과 그릭요거트 리뷰가 궁금하시면

위에 글 보시면 됩니다!

 

다시 최근으로 돌아올게요!

 

저날은

샐러드랑 주스를 주문했어요!!
전부터 저 해독주스가 궁금했거든요
가격이 좀 있긴한데
궁금하면 못참는 성격이여서요ㅋㅋ
그래서 별로 고민안하고 주문했어요

 

새우아보카도 샐러드에요!!

새우와 아보카도가 들어간 시그니처 샐러드래요!!

칼로리는 290kcal에요!

봉지 안에 들은건 호밀빵 2조각이에요

당일생산 맞는거같아요

진짜 야채가 오늘 나온거처럼 싱싱해요

모든 재료도 마찬가지에요!

안에 발사믹드레싱이 들어가있어요

발사믹소스를 뿌린 모습이에요!

소스는 부족하지 않게 옵니다.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모든 재료가 싱싱해요

어떤걸 씹어도 아삭아삭 소리가 나요

 

안에 재료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반절정도 먹고 찍었어요!

 

구운새우,아보카도,방울토마토,

올리브,스위트콘,렌틸콩,

오이,계란,청상추,양상추,

케일,라디치오

이렇게 들어있어요

 

해독주스로 100% 과즙,채즙이래요

No water No sugar

 

Green 독소배출/혈액정화 랑

Yellow 소화용이/피로회복 에요

 

Green 독소배출/혈액정화는

케일,샐러리,파인애플,사과,레몬

으로 만들었어요

그린은 몇분 그대로 냅뒀는데

층이 생기더라고요

잘 흔들어서 먹어주세요

 

케일,샐러드가 들어있어서 별로일거 같은데

파인애플,사과,레몬이 들어가있어서

맛있어요!!

맛없을까봐 주문을 꺼려하시는분들은

전혀 걱정안해도 되세요!

 

Yellow 소화용이/피로회복는

당근,사과 오렌지,레몬 

으로 만들었어요

다 맛있는 과일들로 만들었으니

맛은 어떤 해독주스보다도

맛있다고 확신이 드네요

 

친구를 만나서 Yellow를 줬어요!

저날 친구가 잠도 몇시간 못자고 

먼길왔거든요 소화용이/피로회복이 딱이었어요

 

역시 풋풋 샌드위치 샐러드!

다음에 다른 걸 사먹고 리뷰올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