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디저트

[잠실] 얼터너티브

by 볼빵빵 혬띵 2022. 10. 22.
728x90
반응형

친구랑 오랜만에 데이트하러 멀리 나왔는데

카페 탐방해야죠!

얼터너티브에 갔어요!

 

앞에 추차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몇대 못해요ㅠㅠ

4대만 주차할 수 있나...

저랑 친구는 그래도 운이 좋아서 바로 주차할 수 있었어요

얼터너티브 내부모습이에요

제가 서있는 기준 왼쪽 오른쪽을 찍었습니다!

커피 원두도 판매하고 있네요!

제가 갈땐 이미 디저트들이 많이 팔렸을때였어요

아쉽ㅠㅠ

그래도 제가 먹고싶었던 뽀또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있더라고요!

얼터너티브는 아인슈패너 맛집이라고 했어요

아인슈패너 ,월E(호두),노이즈가든(쑥),흑임자 아인슈패너

이렇게 있어요!

뽀또 케이크와 노이즈가든, 월E를 주문했어요

너무 예쁘다..갬서 카페 얼터너티브!

 

얼터너티브 아인슈패너 맛집이라고 했잖아요

진짜 제가 먹어본 아인슈패너 중에서 최고 맛있었어요..

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아래 우유라떼랑 너무 잘 어울려요...

커피가 카페라떼여서 더욱 잘 어울려요!!

 

진짜 아인슈패너 맛집 인정

제가 쑥을 좋아해서 노이즈 가든 주문했는데

...ㅎ 저는 제가 맛있게 잘 먹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못 먹었어요!! 쑥이 거슬거슬 씹히는게 너무 많아서

미숫가루 먹는거같았어요ㅋㅋㅋ 물론 맛있긴했지만

저는 월E를 추천해요!!

 

월E 진짜 넘 맛있어요!!

기본 아인슈패너 위에 호두가 몇개 뿌려져있다고

생각하면 될거같아요

 

월E추천~ 친구꺼 계속 먹었다는~~

 

뽀또 케이크도 진짜 신기하게

뽀또 과자 맛이 나는거에요ㅋㅋㅋ

뽀또 뿌셔서 만들었나.. 그랬을거같아..

 

뽀또 크림이 진짜 단짠단짠 넘 맛있어요

 뽀또를 케이크로 만들줄이야ㅋㅋ

뽀또 크림 밑에는 바스크 치즈케이크랍니다!

뽀또 케이크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잠심실 카페 찾는다면 무조건 얼터너티브

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동] 몰또  (12) 2022.11.10
[단양] 카페산  (17) 2022.11.02
[성남,정자] AMP COFFEE (에이엠피커피)  (4) 2022.10.09
[수원] 헤올커피로스터즈 (HEOL)  (5) 2022.10.07
[제주] 듀포레 (doux foret)  (6) 2022.10.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