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디저트

[성남,정자] AMP COFFEE (에이엠피커피)

by 볼빵빵 혬띵 2022. 10. 9.
728x90
반응형

 

전 부터 가보고싶었던

AMP COFFEE(에이엠피커피) 카페를 갔어요!

 

정자역에서...은근 먼.. 에이엠피커피

정자역에서 25분 정도 걸어서 도착했어요ㅋㅋㅋ

카페 색이 알록달록 귀여워요!

귀여운 느낌 팍팍 나는 카페에요!

 

테이블이 작아서 좀 불편하긴하지만

그래도 테이블 사이 공간이 넓은 편이여서

답답해 보이거나 많이 불편하진 않아요

에이엠피커피는 애완동반 카페에요!

그래서 여기 저기 보이는 강아쥐들>.<

귀여워..!

 

애완동물이랑 산책하다가 잠깐 쉬고 가기 좋은 카페에요

 

TO BA CHE ECAKE와 

STAR LEMONADE와

KOREAN MELLON ADE를 주문했어요!

 

사장님이 진짜 친절하시더라고요..

이렇게 친절한 카페는 또 없을듯..

 

TO BA CHE ECAKE는 토마토 속에 에이엠피 특제

바질치즈크림을 채워 만든 시그니처 디저트

 

STAR LEMONADE는 수제 레몬청과 팔각 시럽이 들어간 

 AMP만의 특별한 레몬에이드

 

KOREAN MELLON ADE는 참외와 허브딜의 향긋한 맛의 에이드

 

에요~

왼쪽이 레몬에이드 오른쪽이 참외에이드에요

 

 

참외 레몬에이드는 참외의 향이 진하게 나요!!

맛있긴했는데 참외향이 좀 진하게 나서

손이 덜가요..

그래도 맛있어서 결국 다 먹었어요

 

레몬에이드는 맛있어요!!

상큼한 맛보다는 달달한 맛이 강한 레몬에이드에요

 

에이드들이 탄산은 다 쎄진 않아요

 

TO BA CHEECAKE 튜 바 취 케이크라고 읽는건가..ㅎ

제가 AMP 오고싶었던 이유중 하나!

바로 튜 바 취 케이크 때문인데요!

너무 궁금했어요!

토마토 속에 바질치즈크림이 가득 들어가있어요!ㅋㅋ

밑에는 소보로 가루가 뿌려져있고요

 

바질치즈크림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내면서도

하나도 짜지 않아요 설탕에 살짝 절인 토마토 덕에 달달하면서

약간의 단짠단짠 맛을 줘요

 

오..근데 이거 와인이랑 먹으면 최고의 안주인데요!

와인이 생각나는 맛ㅋㅋㅋㅋ

 

AMP 가면 투바취케이크는 드셔봤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양] 카페산  (17) 2022.11.02
[잠실] 얼터너티브  (2) 2022.10.22
[수원] 헤올커피로스터즈 (HEOL)  (5) 2022.10.07
[제주] 듀포레 (doux foret)  (6) 2022.10.05
[제주] 이니스프리  (4) 2022.10.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