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제주] 바당국수

by 볼빵빵 혬띵 2022. 9. 20.
728x90
반응형

 

친구의 찐 맛집

바당국수 소개시켜드릴려고요!

여기는 현지 사람들이 오늘 그런 맛집? 느낌이에요

 

제주 오기 전부터 여기는 꼭 가야한다고~

제주 추억이야기 할때도 여기가 빠지지 않았던거같아요

그의 추억이 담겨 있는 바당국수 집 이야기해볼게요

 

따로 주차장이 있어서 차 주차하는데는 어려움이 없었어요

여유 있는 주차공간~

동네 식당 같은 식당 내부 모습

전.. 테이블 크고 넓으면 좋더라고요..

합격!

화요일 조심!

매달 첫째 , 둘째 , 넷째 화요일은 정기휴무!

허탕치지 않으려면 꼭 알아두세요!

순대국 , 바당국수등등

여기는 음식이 다 맛있대요

 

친구 말로는  전에 제주여행왔을때

친구들이랑 이 근처에 숙소가 있었는데

거의 맨날 왔다고 하더라고요..

 

그에겐 추억이 있어서 더 맛있는 바당국수

 

저희는 바당국수랑 돔베고기를 주문했어요

만족스러운 한상이로군

국물에서 고기의 진한 맛이 나요

면도 소면인듯 아닌듯한 탱탱함을 자랑하네요

맛있어요!!!!

 

근데 조금 아쉬웠던게

저에게는.. 살짝 짰어요..!ㅠㅠ

그래도 요 돔베고기랑 같이 쌈사서 먹으면

다 잊고 맛있다고 밖에 생각이 안나요

이 돔베고기 엄청 연하고 부드럽더라고요...

 

돔베고기는 꼭 주문해서 드세요!

너무 부드럽네요

돔베고기에 양파 마늘 쌈장 올리면 끝~

 

바당국수 한입먹고 돔베고기 쌈먹고

하면 배불뚝이가 되어있다^^

 

먹는 내내 행복했고 또 그의 추억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진거같아서 좋았어요ㅎㅎ

 

저에게도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바당국수

추천해요!

 

 

바당국수 진짜 맛집이었다!

단, 평소에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싫어하실 수 있을거같아요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 올레시장] 깡통 화덕  (4) 2022.09.26
[제주] 해조네  (3) 2022.09.21
[제주,우도] 하하호호  (2) 2022.09.16
[제주] 오늘도 회는 뜬다 (포장)  (14) 2022.09.11
[제주,애월] 제주 광해  (5) 2022.08.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