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제주] 오늘도 회는 뜬다 (포장)

by 볼빵빵 혬띵 2022. 9. 11.
728x90
반응형

제주 오늘도 회는 뜬다 포장 후기 알려드릴려고요!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가게여서 사람들이 엄청 지나다녀서

운전하기 좀 힘들었어요

주차장도 들어가기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가게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자리 찾는데는 어렵지 않았어요

 

저희는 포장을 할거여서

가게 웨이팅 보다는 금방 주문하겠지 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가게 웨이팅하는 사람들이랑 섞어서 웨이팅을 했어요 

그래서 1시간 30분정도 기다렸나..ㅠㅠ

많이 기다렸어요 이렇게 기다릴줄 몰랐죠..

그래도 열심히 기다려서 포장해왔어요

처음에 우럭이랑 고딱세트 시켰는데 

사장님이 너무 많다고 메뉴 바꾸는게 나을거같다고 해서 

딱새우 모둠회 세트(몬딱세트)로 포장해왔어요ㅋㅋㅋ

 

둘이서 먹을려고 주문했는데 그게 5인분? 정도래요

배 터져서 사망할뻔한걸  사장님께서 말려주셨어요

사람 목숨 살린 사장님.. 착함..

 

몬딱세트에는 딱새우, 딱새우머리튀김,고등어회 우럭,도미등등등 

사진처럼 구성되서 나와요!

 

초밥용 밥은 원래도 8피스 나오는데

저희는 하나 더 추가해서 더있는거에요

근데 굳이 추가 안하셔도될거같아요

오늘도 회는 뜬다는 고등회 맛집이라고했는데

진짜..고등어회 이렇게 맛있는거였숴...?

 

진짜 너무 맛있네요

다른 곳에서도 조금씩 먹어보긴했는데

제주 고등어회 최고네요

 

오늘도회는뜬다 고등어회 추천!

우럭도 맛있고 도미도 맛있고 다 맛있어요~

그래도 제 픽은 고등어회에요

딱새우도 싱싱하고 달아요!

단맛에 딱새우 홀릭

근데 딱새우는 먹다보면 좀 물리더라고요!

반은 좀 남긴거같아요ㅋㅋ

딱새우 머리 튀김이에요~

맥주 안주로 딱인데

먹을게 많았기때문에~ 몇개만 먹었어요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좀...그랬지만

그래도 맛은 너무 좋았어요!!

고등어회..!! 또 먹고싶어요

 

 

여러분도 오늘도회는뜬다가서

고등어회랑 딱새우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바당국수  (8) 2022.09.20
[제주,우도] 하하호호  (2) 2022.09.16
[제주,애월] 제주 광해  (5) 2022.08.31
[목동, 오목교] 젠틀한 식탁  (4) 2022.08.15
[강남] 보슬보슬  (7) 2022.08.14

댓글